국내 원전의 컨트롤타워인 한수원이 지난 21일 경주시민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으면서 양북면 장항리 새 보금자리에서 업무를 개시 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이종인)은 24일 공단 창립 7주년 및 본사 경주이전 5주년 기념식과 함께 보문단지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박창표)은 지난 23일 반부패․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자체 제작한 기념품을 보문 호반을 찾은 시민들에게 나눠주며 청렴 캠페인을 펼쳤다.
경주경찰서(서장 정흥남)에서는 지난 23일 경찰서 화랑마루에서 외국인 유학생 치안 자원봉사대 6기 발대식과 5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5일 오전 10시 경주역광장에서 열리는 ‘제1회 서해수호의 날’ 행사에 참석한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조직위원장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실크로드 경주 2015 성과 보고 및 차기 행사 준비를 위한 오피니언리더 중앙 자문회의’를 개최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이대원) 외국인 유학생들이 외국인 범죄 예방과 인권 보호를 위해 나섰다.
경주시는 새 봄을 맞아 하천 내 각종 쓰레기 및 하상정리 등 유수 소통 지장물을 제거하고 제방 및 수문 등 점검․정비로 하천관리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는 본격적인 봄철 관광시즌을 맞아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경주를 알리고자 벚꽃 개화시기를 맞춰 경관조명을 정비.점등 한다.
경주경찰서(서장 정흥남)는 23일(수) 경주시 양남면에 있는 화약류 저장소인 삼영화약 안전 진단을 실시했다.
경주경찰서(서장 정흥남)는 경주시 OO면 OO리에 있는 석산개발업체인 B업체로부터 민원무마용으로 수천만원을 받아 챙긴 마을 前 이장 A씨(69세,당시 이장)를 검거하였다고 23일 밝혔다.
(재)경주문화재단(이사장 최양식)은 올해 첫 번째 로비전 ‘공간 그곳’을 지난 1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경주경찰서(서장 정흥남)는 지난 22일 오후 2시 경주경찰서 화랑마루에서 모범운전자 경주지회 1/4분기 근무상황 점검을 실시했다.
경주경찰서(서장 정흥남)에서는 관내 주민 및 어르신 대상 범죄예방을 위해 ‘지역주민이 꼭 알아야 할 5가지’를 선정 치안소식지를 자체 제작해 홍보 활동을 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이종인)과 노동조합(위원장 조광천)은 지난 22일 창립 7주년을 앞두고 ‘창조적 노사문화 선포식’을 가졌다.
경주시 안강읍은 ‘2016년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지난 22일 자연보호형산강살리기봉사회 안강지부(지부장 최영숙) 주관으로 칠평천 고수부지에서 환경정화 및 환경유공자 표창 등 기념행사를 가졌다.
경주시는 ‘제24회 세계물의 날’을 맞아 지난 22일 안동시 세계물포럼기념센터에서 도내 각급 기관단체장, 학생, 기업인, 시민, 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계 물의 날’ 기념식에서 경북도 물관리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의 영예를 안았다.
경주시 동천동새마을부녀회(회장 이경자)는 지난 22일 관내 경로당 18곳을 방문해 국수를 전달하는 나눔봉사 시간을 가졌다.
경주시 보건소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5월 25일까지 매주 화․수요일 10주 동안 고혈압.당뇨병 환자 30여명을 대상으로 ‘고혈압.당뇨병 자가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이대원)는 지난 22일 힐튼 경주 호텔에서 ‘우양산업개발(주) 힐튼경주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