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대를 위한 한국경영’을 주제로 한 제26회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가 경주 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지난 12일을 시작으로 3일간 개최된다.
‘지방시대를 위한 한국경영’을 주제로 한 제26회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가 경주 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지난 12일을 시작으로 3일간 개최된다.
경주에서 열리고 있는 2024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 1차 대회가 400개 팀(52조)의 열띤 응원 속에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성황리 마무리 됐다.
경주시가 젊은 공무원과 간부 공무원이 함께하는 ‘청렴 리버스 멘토링(Reverse Mentoring, 역멘토링)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주시는 서정원 ㈜대선 대표가 경주시청을 찾아 고향사랑기부금 최고 한도액인 500만원을 맡겨 2024년도 경주시 고액기부자 7호에 이름을 올렸다고 13일 밝혔다.
경주시가 ‘청년 신골든 창업특구 조성사업’에 참여할 예비 창업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경주시는 경주, 포항, 울산 지역 청소년참여기구 위원 60명이 한자리에 모인 '해오름 동맹 청소년 문화교류 캠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손지익 전 경주시새마을회장이 말복을 맞아 경주시 직원들을 위해 지난 12일 멜론 60박스를 기부했다.
경주시는 지난 9일 경주안전체험관에서 배후마을 동아리 활성화를 위한 안강문화유랑 2회차 사업을 추진했다.
경주시는 제79주년 광복절을 맞아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천년의 역사를 가진 도시가 새로운 천년을 준비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경주가 가진 풍부한 문화유산과 첨단 과학기술 인프라, 그리고 미래를 향한 비전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면, 경주는 분명 역사와 첨단이 공존하는 독특한 도시 브랜드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다음달 7일까지 체코 원전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을 축하하고, 국민들의 원자력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해 "원자력 바로알기 퀴즈 올림픽"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주정보고등학교(교장 이상명)는 13일 김준성(국민연금공단, 한국자산관리공사), 송동환(한국은행), 배승원(하나은행), 김광현(농협은행) 학생들이 신입사원 정규직에 당당히 최종합격자가 됐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경주엑스포대공원 신라왕경숲이 산림청에서 주관하는 ‘아름다운 도시숲 50선’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천진서화협회(회장 김상지)가 주최하고 경상북도, 경상북도교육청, 경주시, 경주시의회, 경주시교육지원청, 동국대학교 와이즈캠퍼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에서 후원하는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성공 기념 <경주국제화랑청소년서예대전(국제교류전)
경주시는 경주시에 입국하는 외국인 계절근로자들의 △한국어 교육을 위한 ‘법무부 사회통합프로그램’의 운영과 △경주시 선진농업 기술 전수를 위한 경주시 시범농장을 캄보디아 현지 프놈펜과 깜뽕짬 주에 설치하여 근로자와 상생하는 모델을 구축했다.
경북남부보훈지청은 지난 10일(토) 포항시 북구 영일대 광장에서 2024 호국문화축제 '함께 기억, 다시 감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지난 10일(토)부터 11일(일)까지 동경주 지역 3개 해수욕장(관성, 나정, 봉길) 관광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시행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조유현)는 11일 오후 3시 42분쯤 경주시 황성동 999-1(금장교 인근)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미혼 남녀들의 만남을 주선하기 위해 기획한 ‘청춘 동아리, 두근두근 설렘의 시작’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12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