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림고등학교(교장 남준모)의 과학동아리인 물리공학탐구반(GSC)은 지난 3일(금)에 과학동아리활동발표회 전국대회 고등부 금상을 수상했다.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경주 관내 일반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지난달 20일, 30일, 이번달 4일, 3회로 나누어 안전체험연수를 실시했다.
동국대 WISE총추위(위원장 범해스님)는 7일 오전 10시 동국대학교 본관 로터스홀에서 4차 WISE총추위 회의를 개최해 법인 이사회에 추천하기 위한 WISE캠퍼스총장후보자를 선출했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의 신라문화 기반 창작 뮤지컬 ‘더 쇼! 신라하다’가 연일 만석에 가까운 관람객들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6일과 7일 이틀간 더케이(The-K)호텔 서울에서 ‘2023 대한민국 수력 산업·학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경주시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는 ‘2024년 그린뉴딜 전선지중화 공모사업’에 선정돼 총 60억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7일 밝혔다.
경주시가 철도로 인해 단절된 구간의 주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폐철정비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경주시는 ‘1회용품 사용 줄이기 제도’가 1년 기간의 계도기간을 거쳐 오는 24일부터 전격 시행된다고 7일 밝혔다.
경주시가 제24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7일 블루원 리조트에서 2023 경주시사회복지대회를 개최했다.
박혁거세, 남해차차웅, 유리이사금 등 신라 왕과 왕비 묘가 모인 경주 오릉에서 봉행하는 ‘숭덕전 제례’가 경북도 지정 무형문화재가 됐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7일 오후 6시 30분 황성공원 5, 6 구장에서 개최되는 '2025 APEC 정상회의 유치기원 슈퍼콘서트' 현장 안전상황을 행사 전 6일 오후, 꼼꼼하게 점검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8일 오전 8시 30분에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11월 읍면동장 회의’를 주재한다.
선덕여자고등학교 주니어 ROTC(대표 권수정, 지도교사 한영자)는 6일 충북 괴산 육군사관학교에서 1박 2일동안 열린 병영체험 리더십캠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김석기 국회의원(경주시 지역구)은 외교통상위 국감을 마치고 새벽같이 하행하여 주말 각종 행사장을 찾아 시민, 관광객들과 일일이 인사를 하며 시민소통과 지역 의견수렴 및 의정활동 등 분주한 시간을 보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6일 경주 본사에서 한국원자력환경복원연구원(원장 권병훈)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정(MOU)을 체결했다.
국가보훈부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김지현)은 동절기를 맞이해 보훈가족이 건강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행복담은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경주시가 7일 오후 6시 30분 경주축구공원 5·6구장 특설무대에서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기원 슈퍼콘서트’를 개최한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6일 경주시와 함께 불국사 일원에서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열었다.
원자력산업 관련 국제관계 학자, 영화 연구자와 환경운동가가 각자의 영역을 넘어 과학적 진실을 이야기하고 안전의 중요성을 재확인했다는 데서 큰 의의를 찾을 수 있었다. 발표가 끝나
서라벌봉사단 자비실천회(회장 김영찬)는 지난 4일 경주시 황오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채두)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동절기를 보낼 수 있도록 겨울이불 5채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