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는 한국주택금융공사 울산지사가 21일 저소득 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온누리 상품권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안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두빛나래’는 지난 20일 ‘찾아가는 미디어 나눔버스’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 진로직업체험활동을 진행했다.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22일(목) 경주시 문무대왕면을 대표하는 하천인 대종천에 은어 치어를 방류하는 행사에 참석했다.
경주시의회 김항규 의원은 22일 열린 제276회 경주시의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 ‘황성동 상습 침수 도로인 강변로 유림지하차도의 심각한 교통체증 해소를 위한 평면화 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촉구했다.
경주시의회 오상도 의원은 22일 열린 제276회 경주시의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 ‘캠핑 인구 7백만 시대! 건전한 캠핑 문화 정착' 문무대왕면 대종천과 산내면 동창천의 올바른 차박. 캠핑 문화와 기반 조성’에 관해 5분 발언을 했다.
경주시의회(의장 이철우)는 22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76회 경주시의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개회했다.
경주시 농촌지도자회는 지난 21일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교육 행사에 앞서 ‘2050 탄소중립 희망 농촌 실현과 2025 APEC 경주 유치 희망’의 마음을 담은 퍼포먼스를 펼쳤다.
경주시외국인 계절근로자 프로그램에 참여한 지역 농가들이 프로그램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자발적 모임을 조직했다.
경주시 상수도과 공무원들이 환경부 주관 ‘상수도 관망시설 운영관리사’ 자격시험에 합격하는 쾌거를 올렸다.
베트남 후에시, 호인안시, 후에 기념물보존센터, 호이안 문화유산관리보존센터 등 4개 기관이 ‘2025 APEC 정상회담’ 개최지로 경주를 지지했다.
제14회 대한민국 국공립극단 페스티벌’이 다음달 5일 경주예술의전당에서 수원시립공연단의 공연을 개막작으로 8월 6일까지 개최된다.
중학야구 최강자를 가리는 ‘제70회 전국 중학야구선수권대회’가 지난 21일 결승전을 끝으로 16일 간의 열전을 마무리했다.
경주시가 새로운 도시 이미지 브랜딩을 위해 ‘2023년도 경주10大 뉴 브랜드 육성 및 지원’ 사업을 수행할 보조사업자를 공모한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이 공원을 방문한 관람객들의 행복한 추억과 재미있는 사연을 모으기 위해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가보훈부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강성미)은 21일 포항시 소재 대기업인 포스코 등 관내 5개 기업체와 함께 '국가보훈대상자 고용촉진 간담회'를 개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3일 오후 4시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열리는 ‘반려동물 테마파크 협약식’에 참석한다.
한국방사성폐기물학회, 한국원자력학회, 한국암반공학회, 대한지질학회, 대한지질공학회가 21일(수) 오전 9시 40분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에서 국민의힘 김영식 의원(구미을,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이인선 의원(대구 수성구을,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과 함께 국회에 '고준위방사성폐기물 관리에 관한 특별법의 조속한 제정'을 촉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경주시체육회(회장 여준기)가 21일(수) 오후 6시 30분 웨딩파티엘 본관 1층에서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경주시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과 (재)경주문화재단(이하 재단)이 주최 주관하는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7월 공연으로 코요태, 박명수의 <썸머나이트>가 내달 27일(목) 오후 8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 무대에서 화려하게 선보인다.
선덕여자고등학교(교장 권영라)는 21일, 교육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미래형 교과서 선도학교 사업”에 도내에서 유일하게 3년 연속 지정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