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가 2025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유치 선점을 위해 홍보영상 제작에 돌입했다.
신라천년의 역사를 간직한 신라왕경 복원사업이 속도를 낼 전망이다.
경주 건천에 파크골프장과 실내체육관 등의 기능을 갖춘 다목적 체육공원이 들어섰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보문관광단지 느린 우체통에 담겨 있던 엽서 4,769통(국내 4,716통, 해외 53통)을 발송했다고 밝혔다.
경주지역자활센터는 11일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 탄소중립을 실천하고, 취약계층의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다회용기 세척장 '에코워싱N경주'를 개소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3일 10시 황성동 484-4번지에서 열리는 ‘황성동 공영주차장 준공식’에 참석한다.
11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경주DH유통(대표 정종옥)과 개인후원자인 김숙영님의 도움으로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 250명을 대상으로‘초복맞이 삼계탕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11일부터 올해 말까지 6개월동안 경주 한수원 본사 홍보관에서 "체코문화 특별전"을 개최한다.
경주시는 지난 10일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해양레저관광 거점 공모사업 2차 현장평가를 받았다.
동국대학교 직할경주동창회가 지난 10일(월) 경주 신라컨트리클럽에서 ‘제7회 동국대학교 총동창회 직할 경주동창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전통예술 지역브랜드 상설공연 육성을 위해 진행한 ‘2023 신라문화 기반 상설공연’ 공모에 경주오페라단의 ‘선덕여왕’과 가람예술단의 ‘오줌싸개 보희의 꿈’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경주시 성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한상식)는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정숙)와 함께 초복을 맞아 지난 10일 관내 경로당 9개소를 방문해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께 수박과 보리떡을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서정보 신임 안강읍장이 지역구 시의원들과 함께 10일~11일 이틀간 안강분회 경로당 등 관내 10개 경로당을 방문해 부임인사를 했다.
지난 3일 경주시의회 문화도시위원회(위원장 이진락)에서 제9대 경주시의회 1주년 기념을 맞이해 황성동 희망터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했다.
지난 7일 현곡농협(농업협동조합이사장 서재천) 노래교실 개강식에서 수강생 및 관계자들과 최영기·최재필 시의원, 배경발 현곡면장이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릴레이 지지 선언에 동참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남호주 그린 시멘트 전환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경주시는 올해 주택 및 건축물에 대한 7월 정기분 재산세 373억원(14만 6000여 건)을 부과하고 오는 31일까지 납부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주시가 오는 2025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유치를 위해 총력전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APEC 유치활동을 선진 시민의식과 관광문화 정착의 전환점으로 삼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주시는 아동 사회복지시설인 대자원(천북면 갈곡삼막길 34)에 녹색 나눔 숲 조성사업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경주시가 맞춤형 자활근로사업으로 취약계층의 자립기반 마련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