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의 제4호 사내벤처 ‘딥아이(대표 김기수)’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기업지원 제도인 연구소기업 제2000호로 등록됐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18일(수) 경주 보문관광단지 내 공사 육부촌에서 보문관광단지 지정 50주년을 기념하여 지역상생 및 글로벌 연계를 위한 ESG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갑수), 경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재수, 이하 재단)과 함께 18일(수) 문경역에서 중부내륙철도 개통과 연계한 관광수요 창출 및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장 박귀룡)는 지난 14일 경주롯데시네마 황성점에서 경주박물관대학 48기 동기회(회장 김동수, 총무 양흥숙)와 함께 “장애인과 동행하는 송년문화의 날” 행사를 가졌다.
사회적협동조합 이웃사랑(이사장 오성길)은 17일 선도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쌀 10kg, 10포를 기탁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경주시 황성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승하)는 겨울방학을 맞아 황성동 마을문화관에서 어린이 창작 프로그램 ‘나도 그림책 작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국가체연구소(소장 김동주)는 16일 용강동에 위치한 (사)예티주간보호센터(센터장 윤소영)에 두루마리 휴지 100팩(10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안강 GA코리아 금융에셋(소장 김형우) 직원들은 16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80박스(14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반도건설(대표 김용철)은 지난 16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5 나눔캠페인’에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경주 외동공단연합회(회장 양순호)는 지난 16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5 나눔캠페인’에 성금 2,600만 원을 기탁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참사랑 봉사단(담당교수 길종구)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서라벌도시가스(주)(대표 김준석)는 지난 16일 경주시장학회에 지역 인재 육성과 교육 발전을 위한 장학금 2천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3일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혈압기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과 한수원 노동조합(위원장 최영두)이 17일 서울 한수원 방사선보건원에서 ‘저출생 위기 극복을 위한 노경 공동선언식’을 개최했다.
산재와 마찬가지로 자유로운 의사결정을 할 수 없는 상태에서 자살한 것이 입증되면, 생명보험에서도 보험금 지급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살로 인한 산재 신청과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다는 점을 알아두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주시가 17일 경상북도 주관 2024년 저출생 극복 우수시군 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경주시는 올해 에너지절약 인센티브제 참여자 430세대 중 166세에게 총 140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한다고 17일 밝혔다.
경주시가 겨울철 강설에 따른 원활한 교통소통 대책 마련에 나섰다.
경주시가 12월과 1월 관광 비수기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로 지역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재)경주시장학회는 지난 16일 시청 알천홀에서 장학생과 학부모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경주사랑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