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는 코로나19 감염증과 관련해 지역의 대학들이 중국 유학생들의 입국에 대비 기숙사에서 2주간 자가 격리키로 했다고 밝혔다.
경주소방서는 경주시 강동면 새마을로 905-40 상에 위치한 쓰레기 처리시설 업체인 (주)동양에서 화재가 발생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고 밝혔다.
경주시 황성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명숙)는 13일 황성동 주택가와 상가가 밀집한 골목 일대에서 환경정비활동을 실시했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와 경상북도는 14일(금)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에서 ‘2020 경북 국내전담여행사 상생협력 간담회’를 개최하고 경북관광 홍보에 적극 나섰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14일 한화건설, 지케이윈드와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풍력발전사업 공동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경주시 황성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0일부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차량용 연무기를 이용한 방역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경주시 감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 12명)는 13일 감포읍행정복지센터에서 1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경주시보건소 치매안심센터(봉황로 178)에서는 2월 한 달 동안 시민에게 치매안심센터 개소를 홍보하고자 ‘내가 손 씻기 기억왕’ 이벤트를 개최한다.
경주시는 최근 기선권현망어선의 도계(울산과 경상북도의 경계) 월선조업으로 인해 지역어민의 피해가 예상되어, 해양복합행정선(문무대왕호)를 적극 활용해 강력대응에 나서고 있다.
경주소방서(서장 이창수)는 소방시설 안전관리 유지를 위해 소방대상물 관계자에게 소방시설 자체점검기구를 무상으로 대여하고 있다.
경북남부보훈지청은 지난 12일부터 13일 양일간 김유문 지청장과 부서장이 솔선하여 적극행정을 독려·지원하고자 적극행정 실천 릴레이 서약 이벤트를 실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7일 오후 1시 30분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경주타워 앞에서 열리는 ‘경주타워 안내판 제막식’에 참석한다.
경주소방서(서장 이창수)는 13일 대형화재 방지 및 인명피해 최소화를 위한 자위소방대 경진대회를 으뜸요양병원 외 8개소 60여명이 참가하여 보문119안전센터에서 개최했다.
정의당 심상정 대표가 13일 오후 2시 경주시청 브리핑룸에서 다가오는 4.15 총선을 앞두고 경북 경주를 찾아 권영국 에비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최창근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 전 수행팀장이 지난 5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경주지역 선거운동에 나섰다.
경주시 월성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종우)는 12일 관내 코로나19 감염자 발생을 막기 위한 방역소독사업을 시작했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은 오는 17일 경주베이스볼파크 인공암벽장을 재개장한다.
경주시 황남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주부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내 전 지역에서 방역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11일부터는 경로당 및 마을회관 등 다중이용시설을 방문해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포스터를 부착해 예방수칙을 안내하는 등 예방활동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김유문)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됨에 따라 고령 보훈가족을 대상으로 감염증 예방안내를 별도로 실시했다.
박병훈 국회의원선거 자유한국당 예비후보는 서면파출소를 방문해 경주시민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는 경찰공무원들을 격려하고 ‘주민밀착형 탄력순찰’제도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