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2019년도 하반기 교육 프로그램으로 총 39개의 다양한 강좌에 1,134명의 수강생을 모집했다.
경주시는 해외우호도시인 중국 청더시(承德市)의 유소년 축구선수단 20명이 ‘2019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 참가를 위해 경주를 방문했다고 전했다.
‘천년왕국 신라의 힘찬 부활을 꿈꾸는 제47회 신라문화제 빅3 공모사업에 참가해 여러분의 끼와 재능을 맘껏 발산해 보세요.’
한국수력원자력, 본사 및 원전 본부장 보직이동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은 지난 7월부터 학교로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주에서 열리는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가 지난 8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뜨거운 열전에 돌입했다.
경주시의회(의장 윤병길) 의장단은 9일(금) 2019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 개막과 함께 경기진행이 한창인 축구 경기장을 방문하여 초등학교, 클럽 참가 선수단 및 임원, 심판진, 자원봉사요원, 경주시축구협회, 한국유소년축구연맹, 관계 공무원을 격려 했다.
경주시 불국사농협(조합장 김영도)은 지난 8일 불국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40박스를 기탁했다.
경주시 건천읍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춘학, 새마을부녀회장 이연순)에서는 지난 7일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대적인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했다.
경주시 서면은 지난 1일부터 복선전철공사 시공업체인 대저건설(현장소장 이수기)은 폭염으로 달구어진 지역의 주요 도로에 살수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주시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주관으로 지난 7일 올해 제2차 검정고시 고사장(포항제철중학교)을 찾아 검정고시 응시 청소년과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시험합격 응원과 함께 아웃리치를 실시했다.
경주 블루원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열대야에 지친 경주, 포항 시민들의 시원한 여름휴가를 지원하기 위해 블루원 워터파크 입장료를 반값 할인된 가격으로 모신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2일 오후 2시 20분에 국비확보와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세종특별자치시 기획재정부를 방문한다.
경주소방서(서장 이창수)는 지난 2일 오후 진현동의 한 주택에서 화재가 발생 했으나 주인의 딸인 여중생의 신속한 소화기 사용으로 화재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경주시 현곡면 나원4리(이장 정희정)주민들은 솔선수범해 정감어리고 살고 싶은 깨끗한 동네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경주시 중부동과 황오동의 통합추진위원들은 지난 7일 황오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 통합의 새로운 출발을 위한 첫걸음인 통합추진위원 회의를 가졌다.
경주시 보덕동 통장협의회(회장 김곤칠)는 지난 6일 지역 내 어르신 20여 명을 모시고 정성스런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경주엑스포 여름 Pool(풀) 축제’가 방문객의 호평을 받으며 휴가철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경주에서 열리는 전국 최대 규모의 유소년축구대회인 ‘2019 화랑대기 전국유소년 축구대회’ 개회식이 8일 화백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경주시(시장 주낙영)가 ‘경주시 청년농업인 드론 병해충 연합 방제단(이하 드론 방제단)’을 구성·운영하며 병해충 방제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