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장애인게이트볼연맹(회장 김철이)은 지난 3일(금) “제2회 장애인게이트볼 경북지역친선교류전”을 개최했다.
국립경주박물관(관장 민병찬)은 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경주현대호텔에서 국립경주박물관을 소개하는 사진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주시 황남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2일 새마을부녀회와 한수원 안전처 직원, 동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황리단길에서 대대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벌였다.
경주시 용강동 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강양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일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랑의 국수봉사’ 활동을 했다.
지난 1일 국제적인 ‘게릴라 가드닝 데이’를 맞아 경주시 외동읍 개곡2리(이장 이상옥) 주민들은 마을 공터에 ‘게릴라 가든’을 조성했다.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문호)는 지난 30일 경주화랑마을에서 400여명의 경주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칭찬물결프로젝트 ‘든든 캠페인’ 협약식 및 칭찬홍보대사 위촉식을 성황리에 가졌다고 밝혔다.
(재)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센터장 이진락)는 2일 경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센터장 한동훈)와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관련해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기술교류 및 지역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주하늘마루관리사무소에서는 봄맞이 환경정비를 위해 지난 4월부터 영산홍을 비롯한 각종 꽃을 식재하고 잡초제거를 실시했다.
경주시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첨성대 앞 광장 일원에서 ‘2019 전국 청소년 공예대전’이 열린다고 전했다.
경주시는 불법광고물 설치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5월부터 옥외광고물 사전경유제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장 조병기)는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장애에 대한 편견해소를 위해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청소년장애인식개선교육을 새 학기를 맞아 경상북도 지역의 초·중·고등학교에서 실시하고 있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와 경북도는 지난 2일부터 1박 2일간 일정으로 싱가포르 인플루언서, 현지 미디어와 싱가포르 항공사(실크에어) 관계자 등 12명을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경주대학교 교수 4명이 문화재청이 지정하는 제29대 문화재위원. 문화재전문위원으로 위촉됐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7일 오후 1시 30분 농업인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2019년도 경주농업대학’에 참석해 특강을 한다.
'2019 형산강 연등문화축체’가 오는 3일(금)부터 4일(토)까지 경주 금장대 앞 형산강 둔치에서 열린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관람객은 앞으로 경주 토함산자연휴양림과 오류캠핑장을 이용할 경우 입장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재)경주문화재단(이사장 주낙영)은 지역예술가 전시지원사업인 ‘2019 경주작가릴레이전’의 두 번째 작가, 이지현의 전시 ‘Dream Cocktail’을 지난달 23일(화)개막했다.
경주시 용강동 적십자봉사회(회장 이정기)는 지난달 25일 용강농협 네거리 일원에서 이웃사랑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월성동(동장 이종우)은 2일부터 감염병 예방을 위한 방역소독사업을 시작했다.
경주시 중부동 통장협의회(회장 이상구)는 지난 1일 아름다운 중부동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경주읍성 일대에서 환경정비를 실시하고 다양한 계절 꽃을 심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