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내남면 행정복지센터(면장 박용환)는 지난 25일 지역 자생단체 및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형산강 일대에서 새봄맞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국내 유일의 원자력연료 설계 및 제조를 수행하는 공기업인 한전원자력연료가 경주시 동천동에 26일 경주지사(지사장 최춘경)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양동마을국제서예대전 운영위원회(위원장 이병환)에서 지난 22일 제5회 양동마을 국제서예대전 수상 작품을 경주시에 기증했다고 밝혔다.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26일 민속공예촌 전시판매장 2층에서 상가입주업체 및 주민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민속공예촌 지구단위계획수립을 위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경주시는 26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경주시 노인복지기금운용심의위원회를 개최해 2019년 노인복지기금사업으로 7개 기관에 3,500만원을 지원키로 결정했다.
라한호텔그룹은 호텔현대 울산, 경주, 목포에서 자사 통합멤버십 ‘클럽 라한(CLUB LAHAN)’ 회원대상 특가 프로모션을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와 경상북도는 경북국외전담여행사와 공동으로 경북홍보단을 구성하여, 25일 베트남 하노이 대우호텔에서 현지 여행사와 언론사 및 항공사 120명을 초청하여 베트남 관광객 경북유치를 위한 경상북도 관광홍보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 ‘합계출산율이 0명대’로 떨어지면서 세계가 한국의 저출산 문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경주시는 인구감소 대응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인구정책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경주시는 ㈜와이에스텍(대표이사 김차만, 조영제)에서 지난 25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2천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고 전했다.
경주시 보건소 치매안심센터는 지난 19일부터 23개 읍면동을 대상으로 치매안심센터의 홍보를 위해 리플렛과 옥외 광고물 등을 활용해 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경주시는 25일부터 27일까지 자매도시인 일본 나라시의 NPO법인 음악 숲 자연학교 수강생 39명(단장 아라이 아쓰코 이사장)이 신라천년 고도 경주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문무대왕함 김태식 함장을 비롯한 장병 35명이 지난 25일 친선교류차 경주를 방문했다고 전했다.
경주시는 올해 390,933필지에 대한 개별공시지가 산정을 완료하고, 토지소유자의 의견청취에 앞서 그 타당성에 대해 감정평가업자의 엄밀한 검증절차를 진행한다.
경주시의회 윤병길 의장은 25일(월) 국회학회, 여정포럼, 국회출입기자협의회, ㈜다크아이가 주관하며, 이주영 국회부의장, 글로벌뉴스통신사 공동 주최로 열린 ‘2019글로벌크라운대상’ 사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7일 오후 2시 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경주문화재단 임시 이사회’에 참석해 회의를 주재한다.
육군본부가 제작에 참여한 뮤지컬 ‘신흥무관학교’가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경주를 찾는다. ‘신흥무관학교’는 2019년 서울 앵콜공연에 이어 <한수원 프리미어 콘서트>로 오는 5월 17일부터 19일 3일간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막을 올릴 예정이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노기경)는 지난 22일(금) 제27회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인근지역인 양남면 나산천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했다.
경주시 외동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이대우)에서는 지난 22일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자연환경보전협의회(회장 김순화)를 비롯한 외동읍 15개 단체가 입실리를 시작으로 새봄맞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시 강동면 행정복지센터 직원과 강동면 주민 일동은 지난 22일 형산강 국당 2교 아래에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시 내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용환, 민간위원장 김경태)는 지난 21일 내남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