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가 2024년 경상북도 의약안전관리 시책 평가에서 도내 22개 시·군 중 1위를 차지하며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경주시가 올해 추진한 모화1.3리, 남산동, 하동지역 도시가스 배관망 구축사업이 순조롭게 마무리 된다고 23일 밝혔다.
경주시 어반스케치협회는 라면 160박스(500만원 상당)를 경주지역단체인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경주시협회, 중부.월성.불국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경주시폐기물처리시설 주민지원협의체(이하 협의체)가 경주시종합자원화단지를 이끌어갈 새 대표이사 선임을 두고 절차에 반하는 결정을 내려 특정인을 채용하기 위한 것이 아닌냐는 의혹이 확산되고 있다.
경주시의회(의장 이동협) 김소현 의원이 지난 19일 경주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87회 제2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에서 시정질문을 가졌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가 20일 2025 경북방문의 해를 맞아 개발한‘MBTI(MY BEST TRAVEL INFORMATION)로 떠나는 경북여행’에 한 달 만에 3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도내 소외계층의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한 사회공헌 봉사주간을 실시했다고 20일 전했다.
경주시는 지난 21일 청소년수련관 회의실에서 제4기 아동참여위원회 해단식을 가졌다.
경주시새마을회는 지난 20일 화랑마을 기파랑관에서 2024 경주시 새마을지도자 대회를 개최했다.
경주시가 전체 직원을 대상으로 추진한 ‘전통시장에서 장보고 밥먹고’ 행사가 전통시장 활성화에 큰 보탬이 됐다고 22일 밝혔다.
경주시가 감염병에 취약한 식사 문화 개선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경주시가 이달 말일까지 경주페이 캐시백 혜택 한도를 40만원에서 70만원으로 대폭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경주시 야구소프트볼협회는 21일(토) 오후 5시 켄싱턴 리조트 지하 1층 더포럼에서 김영웅 회장 취임식 및 경주시 야구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비티에스 협동조합(이사장 이승원) 경주서부지점 회원들이 매월 청소 및 어르신 상대 봉사활동을 이어오는 가운데 연말을 기해 경주시 용강동 서민 주거 단지인 00 아파트 일대 도로변과 쉼터 등에 청소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쳐 주민의 찬사를 받았다
경주시 현곡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정호)가 20일, 현곡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위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성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직무대리 김경희)은 20일, ㈜라산전공(대표 손성모)과 ㈜새빛전기(대표 김미화)의 지원을 받아 동지를 맞아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 350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점심나눔, 오늘은 팥죽 Day!’행사를 실시했다.
동국대학교경주병원(병원장 정주호)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수술의 예방적 항생제 및 수혈 적정성평가’에서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국가유산청(청장 최응천)은 지역 곳곳에서 잠자고 있던 국가유산의 가치와 의미를 현대적 문화콘텐츠로 개발하여 2024 우리고장 국가유산 활용사업에 기여한 우수사업을 선정해 19일(목) 오후 2시 대전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우리고장 국가유산 활용 우수사업' 시상식을 개
경주문화재단(이사장 주낙영)은 ‘경주문화관1918’에서 특별전시 <조선명화전, 경주에서 만나는 조선>을 개최 중이다.
경주시의회(의장 이동협)는 20일 경주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87회 제2차 정례회 제4차 본회의를 끝으로 23일간의 일정에 마침표를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