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차성수)은 경주 방폐장 주변지역 농산물 판로 확보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지난달 26일부터 오는 7일까지 경주지역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김장배추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대한축구협회와 경주축구협회 주최로 지난달 26일부터 이번 달 5일까지 열흘간 현역선수 출신들이 미래 지도자의 길을 걷을 수 있도록 2018년 21차 K3 선수대상 AFC 'C'급 지도자 강습회가 경주화랑마을에서 개최됐다.
천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경주 보문단지에 위치한 호텔현대 경주는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호텔 별 등급제 심사에서 국제 최고 등급 '5성'(Five Star)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경상북도 내 국내 호텔 브랜드 중 5성 획득은 이번이 처음이다.
경주정보고등학교(교장 김도현)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신입사원 공채에서 2018년도 졸업생 유동근 군이 최종 합격의 영광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은 7일(금) 오전 11시 감포항 일원에서 열리는 문무대왕호 취항식에 참석한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5일 경주소방서 1층에서 안태현 소방서장을 비롯하여 소방서 직원, 김창식 경주중앙교회 목사 및 소년부합창단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경주소방서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첫 시도되었던 “한수원아트페스티벌 2018 (HAF 2018)”이 지난 1일 싸이 공연을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하는 2018년도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에서 ʹ최우수 기관ʹ으로 선정됐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5일 발표된 국민권익위원회의 ‘2018년도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 결과’ 지난해 이어 최하위권에 머문데 대해 경주시민에게 깊은 사과와 유감을 뜻을 표했다.
경주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백정현)는 5일 신경주역에서 철도 이용객을 대상으로 투표체험을 실시했다.
경상북도와 경상북도관광공사는 지난 4일 일본 후쿠오카 국제센터에서 개최된‘신(新)한류 페스티벌’에 참가해 경북관광을 홍보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박양기)는 지난달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경주 화랑마을에서‘2018년 동경주 상생협력 워크숍’을 개최했다.
지역 노인들의 평생교육을 통한 사회참여를 돕는 ‘제6기 안강노인대학’ 졸업식이 4일 안강읍행정복지센터에서 졸업생, 내빈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경주시 보건소는 4일 보건소 보건교육장에서 임산부 30여명을 대상으로 ‘꽃꽂이 태교’ 교실을 운영했다.
경주시 강동면 새마을협의회·부녀회(협의회장 박정원, 부녀회장 이영인)는 4일 온정을 담은 ‘사랑의 쌀’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경주시 월성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내년 2월 28일까지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일제 조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년고도 경주의 청정 동해바다를 수호하게 될 해양복합행정선 ‘문무대왕호’가 오는 7일 감포항에서 취항식을 갖는다.
(재)경주문화재단(이사장 주낙영)은 경주예술의전당 원화홀에서 <2018 경주예술의전당 예술아카데미 작품발표회>를 개최해 성황을 이뤘다.
(재)문화엑스포는 5일 오전 엑스포 대회의실에서 이영철 화백을 초청해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2018년 제6회 엑스포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5일 대회의실에서 12월 읍면동장 회의를 주재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자치의 핵심으로 ‘주민 참여’를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