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는 내년부터 2023년까지 식량산업의 중장기 비전과 로드맵을 담은 ‘경주시 식량산업 5개년 종합계획’이 경북도내에서 처음으로 승인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KT 빅데이터 사업지원단의 분석에 따르면 연간 4천여만명의 유동인구가 경주를 방문해 약 5,400억원을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주시민신문, CBN뉴스의 기해년 휘호 사자성어를 ‘萬事亨通’으로 선정했다.
김석기 의원(자유한국당, 경주시)이 지난 26일 ‘한국공항공사’와 ‘감포국제통상마이스터고(現 감포고등학교)’간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31일 오후 11시 신라대종공원에서 열리는 ‘2019 기해년 새해맞이 제야의 종 타종식’에 참석한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는 지난 26일 동경주지역(양남면, 양북면, 감포읍)의 원로 로써 지역을 오랫동안 지켜 오신 노인회, 유도회를 방문하여 인사를 전하고 소정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한국수력원자력, 인사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이 27일(목) 기해년 새해 신년사를 전했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강수)이 주최한 ‘경주여행(사적지) 인생샷 공모전’ 수상작이 발표됐다.
경주시 현곡면행정복지센터(면장 신태윤)에서는 27일 현곡면 온정회(회장 이희대)에서 비수급 빈곤층, 독거노인, 복지사각지대, 장애인등 22세대를 가가호호 방문해 3백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해 훈훈한 온기를 나눴다고 전했다.
경주시 보건간호사회(회장 황국정)는 27일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으로 추운 겨울을 따뜻한 온기로 녹이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 사장 정재훈)이 27일 경주 노인전문 요양시설인 사랑원에서 ‘경주 사회복지시설 태양광발전설비 지원 사업’의 첫 번째 준공식을 열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27일 경주 포시즌 유스호스텔에서 ‘아인슈타인 클래스’ 발대식을 열었다. 올해로 10기째를 맞는 ‘아인슈타인 클래스’는 대학생 멘토가 원전 주변지역 초·중·고교학생의 학습과 진로 탐색을 돕는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박양기)는 동경주지역(양남면, 양북면, 감포읍)에 거주하면서 신생아를 출산한 가정에 50만원 상당의 육아용품을 지원하는 사업을 펼치고 있다.
㈜금복주(대표이사 황형인)에서 27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2019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을 경주시에 기탁했다.
켄싱턴리조트 경주(총지배인 최경규)에서는 26일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120만원 상당의 쌀10kg 50포를 보덕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재형)에 기탁했다.
의료법인 송죽의료재단 으뜸요양병원(이사장 홍태준)에서 26일 경주 인재 육성에 써달라며 장학금 1천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이사장 주낙영)에 기탁했다.
한국자유총연맹안강여성회(회장 이상애)」에서는 26일 안강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일일찻집 운영 수익금으로, 성금20만원과, 백미 100㎏, 라면 40박스를 구입. 전달하며 희망2019 나눔 캠페인에 참여했다.
경주시(시장 주낙영)에서는 ㈜일진(대표이사 이경수)과 ㈜일진베어링(대표이사 하정환)에서는 27일 희망2019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2천만원(각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경주시 보건소는 ‘월성동 건강새마을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남산 벽화마을 입구에 그림자 조명을 설치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