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지역산업 연계형 대학 특성화학과 혁신지원사업단인 4MulaOne사업단(단장 박성범 교수)이 지난 19일 동국대학교 에너지공학관 캡스톤디자인실에서 2024학년도 2학기 자동차소재부품공학전공 재학생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소청심사와 행정소송은 공무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중요한 절차로, 과도한 징계 처분에 대응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특히, 소청심사나 행정소송은 모두 청구 기간의 제한이 있으므로, 그 기간을 지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경주시 노점상인연합회(회장 최영규)는 23일 지역 인재 육성과 교육 발전을 위해 장학금 305만 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경주시 황오동통장협의회(회장 백경자)는 23일 황오동행정복지센터에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 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시켰다.
경주시 우진공업(대표이사 박봉환)은 23일 현곡면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경주시 현곡면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는 23일 현곡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중부동 소재 ㈜서원유통 탑마트 경주 동부점(대표 김병찬)은 23일 연말연시를 맞아 백미 50포(130만 원 상당)를 중부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주후원회는 지난 21일, 경주시 드림스타트 아동 22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연말을 선사했다.
경주시 불국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안유근)와 부녀회(회장 최인란)는 23일, 연말연시를 맞아 마을별로 추천받은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겨울 이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의 뜻을 전했다.
경주시 불국동 보성식당 권잠희 대표가 성탄절을 맞아 23일, 불국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현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성건동 김상규 주민자치위원장이 지난 20일 성건동 지역 내 저소득가구를 위해 성금 50만 원을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경주시의회 김소현 의원이 지난 20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경주시환경교육센터는 지난 23일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기후위기 대응과 탄소중립 실천을 목표로 하는 업무협약(MOU)을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2025년 지적재조사 사업지구로 선정된 △감포 오류1 △안강 안강3 △구황지구를 대상으로 지적재조사 실시계획 수립 및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경주시는 지난 23일 시청 알천홀에서 본청 및 읍면동 사회복지업무 담당자 140여 명을 대상으로 소진 예방과 회복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재개발.재건축이 어려웠던 노후 주거지인 경주 성건1지구의 주거 환경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정원호)는 23일 경주시 양남전통시장 2층에서 개최된 제8기 동경주 시니어 대학 졸업식 및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에 참석하여 양남면 주민자치위원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보문골프클럽(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 사랑나눔 봉사단은 연말을 맞아 지난 17일, 19일 양일간 사랑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정원호)는 지난 19일(목)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진행된 경상북도와 경상북도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4 경상북도 사회공헌활성화 ONE-DAY 워크숍 및 시상식’ 행사에서 사회공헌인정패를 수상했다.
경주시 서면 영농조합법인 신다산(대표이사 장동호)은 23일 서면행정복지센터(면장 전진도)를 방문해 백미 10kg 200포(6,600,000원 상당)를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