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낙영 경주시장은 31일(목) 오후 6시 현대호텔에서 열리는 ‘한농연 경주시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경주시의회 윤병길의장은 29일(화) 설 명절을 앞두고 치안, 안전 등 시민들을 위해 묵묵히 봉사하는 경주경찰서 방범순찰대를 방문하여 방범순찰대 직원들을 격려했다.
경주시 자유총연맹 불국동분회(회장 안재철, 이잠숙)는 지난 25일 설을 맞아 불국동행정복지센터에서 도․시의원, 자생단체,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경주시 중부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종일)는 지난 25일 설날을 맞아 서부경로당을 방문해 경로당을 청소하고 어르신들에게 떡국과 다과를 대접했다.
경주시 양남면새마을부녀회(회장 김명자)는지난 24일 설날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양남면 복지회관 1층에서 ‘어려운 이웃돕기 일일찻집’을 운영했다.
경주시 내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용환, 민간위원장 김경태) 내사랑복지단은 지난 25일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
경주시 강동면 부조나누리복지단(민간위원장 진훈재, 공공위원장 김영주)은 지난 26일 부추김치, 시금치무침, 명태조림 등 밑반찬을 만들어 홀몸어르신을 비롯한 저소득층 35세대에 전달했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강수)에서는 지난해 260만 명 이상 방문한 경주 대표 사적지인 ‘동궁과 월지(140만)’와 ‘대릉원(120만)’에서 관광객 300만 시대를 준비하는 이벤트 일환으로 설 연휴를 맞이해 각 사업장에 민속놀이 체험장을 마련했다.
경주시가 추진 중인 ‘시유재산 찾기’가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경주시는 28일 설 명절을 앞두고 성동시장 일대에서 제274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갖고 안전점검 활동 및 안전문화 정착 캠페인을 전개했다.
경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최정화)는 이번 겨울철 기온이 예년에 비해 따뜻한 날이 많고, 이달엔 3번의 비로 강우량이 9.1㎜가 내려 청보리, 이탈리안라이그라스 등 월동 사료작물의 봄철 생육이 앞당겨질 것으로 보여, 진압(땅 눌러주기)을 통한 생육재생기 재배관리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경주시는 설 명절 성수품 집중관리와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물가상승 우려를 감안 물가안정대책 추진을 위해 28일 성수품 물가관련 부서장을 비롯한 세무서, 농축수산물 관련 유관기관 및 개인서비스업 협회 등이 참석해 ‘설 명절 대비 민. 관 합동 물가안정 실무 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9일 설 대목을 앞두고 ‘서민의 3투어(찾는 삶, 보는 삶, 느끼는 삶)’ 일정으로 경주농협 농산물공판장 농산물 경매현장을 방문해 농산물 경매와 거래현황을 둘러봤다.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설 연휴기간을 앞두고 귀성객 및 관광객 모두가 따뜻하고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설맞이 민생안정 종합대책을 추진한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경영학부 권상집 교수가 한국창업학회지 2018년 게재 논문 중 최상위 평가를 받아 최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
호텔현대는 설 황금연휴를 맞아 호캉스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설 패키지 및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이어지는 설 연휴를 맞아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대행 이재춘)는 귀성객과 관광객을 맞이하기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과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28일 경주 외동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장보기 행사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국립경주박물관(관장 민병찬)은 설날 연휴를 맞아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들이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설맞이 민속놀이 한마당’을 개최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30일(수)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경주시 미래발전자문위원회 2019 상반기 전체회의’에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