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지난 22일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으로 ‘2018 경주시 위기청소년통합지원체계 실행위원회 4차 사례회의’를 열었다.
경주시에서는 지난 22일 대회의실에서 경상북도사회적기업종합상사협동조합 주관으로 경북형 사회적경제 청년일자리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2018 대한민국 전시인 워크숍이 지난 23일부터 24일 양일간 경주 하이코에서 열렸다.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민선7기 소통과 공감, 화합의 열린 시정 구현을 위해 시민소통협력관을 개방형 직위로 공개모집 한다.
[이재영 기자] 경주벚꽃마라톤대회를 공동 주최하는 일본 요미우리신문 서부본사(사장 니카이 입페이)에서 지난 23일 민선7기 시장 취임을 축하하고 대회 홍보 협의 차 경주시를 내방했다.1992년 ‘한일 양국민이 함께 손잡고 달리자’라는 슬로건 아래 일본과의 마라톤 교류를 위해 시작된 경주벚꽃마라톤대회는 매..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국토교통부와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도시하천유역 침수예방 종합대책 대상지역에 안강읍 칠평천이 선정돼 사업비 871억원을 들여 본격적인 사업추진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24일 경주소방서 서장실에서 소방공무원의 인사상담 및 고충을 심사하기 위한 고충처리심사위원회 민간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경주문화재단의 대표 여름 레퍼토리 사업인 ‘8월에 눈 내리는 경주예술의전당’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9일, 경주예술의전당 어울마당(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된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가에 이어 지난 23일에는 ‘달달한 음악으로의 초대 with 뮤지컬 & 재즈’ 공연으로 대미를 장식했다.
경주대학교(총장 이성희)는 24일 스탠포드호텔 그룹(대표이사 권중갑)과 통영 스탠포드호텔에서 산학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7일 오후 2시 영상회의실에서 열리는 ‘경주시관광개발계획 수립 용역 최종보고회’에 참석한다.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은 25일(토) 오후 6시 현대호텔에서 열리는 2018 경주 국제유소년 축구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제19호 태풍 ‘솔릭’이 우리나라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23일 긴급대응태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23일 관내 음식점에서 일·가정 양립 및 양성 평등으로 신뢰받는 경북소방 구현을 위한 여성 소방공무원 간담회를 개최 했다고 밝혔다.
한수원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박양기)는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의 하나로 인근 주변지역 3개읍면(감포읍, 양남면, 양북면)의 홀몸 어르신들을 포함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을 대상으로 사회복지법인 해송과 함께 밑반찬 배달봉사를 시행 하고 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가 교육부가 실시한 ‘2018 대학 기본역량 진단’ 평가 결과 ‘자율개선대학’에 선정됐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은 제19호 태풍 ‘솔릭’과 제20호 태풍‘시마론’ 북상에 따라 지난 22일부터 비상근무체제에 돌입하고, 23일 학교 시설공사현장과 학교시설 취약지구를 우선으로 하여 강풍 및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직원 실.팀장 인사(2018.08.24 자)
주낙영 경주시장이 23일 영상회의실에서 제19호 태풍 ‘솔릭’ 대처상황 점검회의를 갖고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긴장의 끈을 놓지 말아 달라”고 강조했다.
경주시 감포읍에서는 감포119안전센터(센터장 강성구)와 의용소방대(남 대장 천억송, 여 대장 최연화)에서 22일 거마장 일대에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립도서관(관장 최용태)에서는 가을을 맞아 9월부터 시민을 대상으로 독서․문화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