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은 14일(화) 오전 11시 감포 나정해수욕장에서 열리는 경주지체장애인 지도자하계수련회 행사에 참석한다.
경주시의회(의장 윤병길)는 지난 7일(화) 오전 10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35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13일(월)까지 7일간 일정으로 개최한 제235회 경주시의회 임시회를 마무리 했다.
경주시의회 이동협 국책사업추진 및 원전특별위원장은 13일(월) 오전 10시 제235회 경주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5분 발언을 통해 탈원전 정부의 정책적인 기조에 따른 ‘경주시의회’의 역할에 대해 소신을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4일 오후 2시 대외협력실에서 열리는 ‘한국외식업중앙회 경주시지부 임원간담회’에 참석한다.
원자력관련 현안으로 지역민심이 술렁이고 있다. 월성1호기 조기폐로뿐 아니라 고준위 보관 시설인 건식저장고의 포화가 임박 하면서 한수원과 정부는 이를 타계할 전략적인 묘수를 찾는 방안을 찾고 있고 지역에서는 이번만큼은 절대적으로 용납 할 수 없다는 기류가 팽배하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경주시 산하 임명직 기관장들은 스스로 깔끔한 처신을 해주기 바란다. 몇 달 버텨봐야 사람만 추잡해 진다. 누릴 것 다 누렸으면 이제 고마워할 할 줄 알고 독서를 하든지 등산을 하든지 하면서 살아도 된다. 그게 꽃길이다. 핑계나 명
7대 의회의 김성수 의원의 몰염치는 더 가관이다. 배임이나 횡령에 해당한다. 몸이 불편하여 거의 2년 동안 의회에 한 번도 출석하지 않고 월 280만원 정도의 의정활동비를 꼬박꼬박 타먹었다. 왜 스스로 사표를 내지 않았는지도 알 수 없고,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대행 이재춘)는 지난 11일(토)~12일(일) 1박2일간에 걸쳐 경북 안동(봉정사)과 영주(부석사) 일원에 체험! 경북가족여행을 실시했다.
경주시 외동읍(읍장 임보혁)에서는 지난 9일 경주외동로타리클럽 후원으로 어려운 이웃 7세대에 사랑의 쌀 20포대를 전달했다.
불국사 부설 노인요양시설 불국성림원(원장 성연스님)에서 지난 9일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산내면사무소에 경로당 후원물품으로 소면 50박스를 전달했다.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용래)에서는 지난 9일 친절한 경자씨(친절한 경주의 자원봉사자) 40여명을 대상으로 ‘2018년도 3분기 자원봉사 정기교육’을 진행했다.
경주시 보건소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1층 민원실과 보건지소를 ‘무더위 쉼터 홍보관’으로 운영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경주시(시장 주낙영)가 지난 9일 보문단지 내 우양미술관에서 지역 직장인 미혼남녀 100여명을 대상으로 ‘아모르(amour : 사랑) 음악회’를 열었다.
경주시가 휴가철 관광객 유치를 위해 ‘여름 휴가 경주에서 보내기’ 홍보전을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다.
경주시는 오는 14일 오후 7시 30분 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경주, 포항, 울산 세 도시의 시립예술단 연합으로 ‘2018 희망 해오름 동맹 대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경주시에서는 제46회 신라문화제 기간 동안 경주의 음식 문화를 알리고 다채로운 체험거리를 소개하는 ‘신라 육부촌 저잣거리 먹거리 장터 및 체험 부스’ 운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저잣거리는 신라문화제 주 행사장인 월정교 남쪽 문루 일정로 도로변으로 신라문화와 향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
천년고도 경주에서 열리는 전국 최대 규모의 유소년축구대회인 ‘2018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축구대회’ 개회식이 10일 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열렸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10일 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 및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이상직)과 함께 협력중소기업의 일자리 창출지원과 임금격차 완화를 위한 ‘동반성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참사람재능나눔센터는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경주 건천초등학교와 내남 성동지역 아동센터에서 하계 대학생 재능봉사를 실시했다.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은 13일(월) 오전 10시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35회 경주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주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