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호텔관광경영학부 전현모 교수가 미국에서 발행하는 세계3대 인명사전 중 하나로 손꼽히는 ‘마르퀴즈 후즈 후(Marquis Who’s Who in the World)‘ 2018년판에 등재됐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26일 오후 1시 30분부터 교내 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신입생 학부모를 위한 대학생활 설명회를 개최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7일 오전 11시 불국동 진티마을에서 ‘상수도 제한급수 적응훈련’에 참석해 훈련 상황을 점검한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26일(월) 오전 11시 교내 문무관에서 2018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
경주 동궁원(원장 한영로)에서는 생동하는 봄철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관광객들이 맞이하기 위한 준비 작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경주시에서는 오는 28일 오후 4시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제138회 화백포럼을 운영한다.
사단법인 한국문인협회 경주지부 신임지부장에 수필가 박완규 씨가 당선됐다.
경주시가 포항시와 손잡고 지역 상생발전을 위해 추진 해 온 형산강 프로젝트 가운데 선도 사업으로 추진 중인 ‘형산강 수상테마공원 조성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가 어르신들이 노년기에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활동을 지원한다.
경주경찰서(서장 배기환)는 26일 새벽 1시36분경 경주시 ○○동 소재 노상에서 택시를 기다리던 여성을 주먹으로 폭행하고 현금 8만원이 들어 있던 핸드백을 강취한 혐의로 A씨(37세)를 검거하여 조사 중이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구종모)은 26일(월) 오전 10시부터 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유. 초. 중등 신규 임용 교사 10명과 해당 학교 교감 8명, 교육지원청 직원 등 약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임용 교사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경주아화소망지역아동센터(센터장 이수영)는 지난 22일(목) 제5회 작은 음악회를 아화교회에서 개최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소방안전 4대 적폐행위 근절과 안전관리 의식 개선을 위한 현장확인 기동점검반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국내 최정상의 무용수들로 구성된 국립발레단이 내달 14일, 15일 <지젤>로 경주 관객들을 만난다. 국립발레단의 <지젤>은 파리오페라발레단 전 부예술감독 파트리스 바르(Patrice Bart)가 안무한 버전으로 2011년 국내 초연되었으며, 이후 많은 관객들이 다시 보고 싶은 작품으로 꼽을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환경부 등록 제343호 사단법인 환경운동실천협의회(총재 김헌규)는 지난 24일 코모도호텔에서 창립 제9주년 기념식 및 전국대회를 가졌다.
경주시장 출마를 선언한 주낙영 전 경상북도 행정부지사의 저서 ‘경주는 대한민국입니다’ 출판기념회가 지난 24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하이코) 3층에서 주호영, 이철우, 박명재, 정태옥 국회의원, 김장주 경북도 행정부지사, 이원식 전 경주시장, 남유진 전 구미시장 등 정관계 인사, 경주시민 등 2천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경주경찰서(서장 배기환)에서는 지난 23일(금) 위덕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장에서 안전한 대학생활 분위기 조기정착을 위해 신학기 성폭력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재)경주화백컨벤션뷰로(사장 윤승현, 이하 하이코)는 지난 22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경북동부지사에서 ‘무재해 1배 인증’과 함께 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경주문화원(원장 김윤근)이 지난 24일 경주문화원 강당에서 ‘남기고 싶은 경주 이야기’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경주시 김문호 시민행정국장(59)이 38년간의 공직생활을 마무리하고 명예퇴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