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회장 김상근)는 지진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포항시민을 위로하고자 지난 20일 포항시 양덕 한마음체육관을 방문하여 100만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경주시에서는 현곡면 무과리 동편마을 지역에 깨끗한 상수도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서 광역상수도 공급을 확대할 계획이다.
경주시는 소나무재선충병 인위적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22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소나무류 무단이동 단속을 실시한다.
경주시에서 대규모 스포츠행사가 연이어 개최돼 지진 여파와 비수기로 인해 불황을 겪고 있는 지역 경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경주시는 내년도 당초 예산을 1조 1,480억원으로 편성해 지난 21일 시의회에 제출했다. 올해 경주시 예산은 1조 1,460억원으로 20억원(0.17%) 정도 소폭 증액된 규모이다.
(사)경상북도박물관협의회(회장 변숙희)는 국립경주박물관(관장 유병하)과 함께 오는 23일(목)부터 24일(금)까지 ‘2017년 경상북도박물관워크숍’을 고령 대가야박물관에서 개최한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3일 오전 10시 지난달 16일부터 업무를 개시한 안강읍 갑산리 소재 경주농기계임대북부사업소를 찾아 현장을 점검한다.
(사)민속문화예술보존연합회(원장 조대환)는 지난 20일 보문단지 보문정 단군상 앞 광장에서 우리 전통문화예술을 공연하는 ‘제3회 뿌리찾기홍익문화예술제’ 행사를 사랑방문화원과 계룡암, 선다원 등의 후원으로 개최했다.
한국 내셔널리그(회장 김기복)는 21일(화) 오후 3시, ‘함께하는 도전, 하나되는 승리’ 2017 내셔널리그 어워즈를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장에서 개최했다.
자유한국당 이철우 최고위원(김천시)과 김석기 국회의원(경주시)이 20일 오후 4시(한국시간 오후 6시)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이 열리고 있는 베트남 호찌민시 소재 9.23공원에 들러 ‘한국문화존’과 ‘시·군 바자르’를 2시간 가량 둘러봤다.
경주시에서는 21일 아름다운 황혼의 하모니가 펼쳐진 제16회 경주시여성실버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열리는 경주예술의전당을 찾아 ‘할매할배의 날’ 실천 캠페인을 진행했다.
경주시에서는 아름다운 황혼을 보내기 위한 경주시여성실버합창단의 정기 연주회가 21일 경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렸다.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은 22일(수) 오전 10시 시민운동장 앞 광장에서 열리는 새마을협의회 2017년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석한다.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 경상북도 22개 시․군 홍보관이 베트남호찌민 현지 관람객들로부터 최고 인기를 얻고 있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21일 선덕여자고등학교 경찰 희망 동아리 및 학교폭력예방동아리 24명을 초대해 현장견학을 진행했다.
경주대학교(구본기 총장직무대행)는 최근 포항지역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지역 학생들에게 지진피해 특별장학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풍산그룹(회장 류진)이 포항 지진피해 복구지원 성금 3억원을 포항시에 전달했다.
경주시 불국동 주민센터(동장 이상원)에서는 지난 20일 주민센터 직원들과 청소년지도위원(위원장 이상길) 회원 10명, 불국파출소 직원들과 함께 학교 및 유해업소 주변 지역을 돌며 학생과 업주들을 대상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맘스터치 경주동천점(대표 정영대)에서 어려운 세대의 아동들을 위해 무표 쿠폰을 지원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우리홀푸드마트(대표 하진태)는 지난 20일 우리마트 경주점에서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용래)와 자원봉사 할인가맹점 협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