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지난 3일 다방업주를 유인하여 차량 내에서 흉기로 폭행 후 금품을 강취한 피의자 A씨(53세)를 검거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7일 오전 10시 30부터 월성동․보덕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열리는 읍면동 소통마당에 참석한다.
경주시는 지난 3일 AI 청정지역 사수를 위해 정월대보름 행사를 전면 취소한다고 밝혔다.
]= 지난 3일 최양식 경주시장의 동경주 주민과의 대화에서 원자력 현안과 해양관광, 도시계획 등 지역 발전에 관한 의견이 봇물처럼 쏟아졌다.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는 정월대보름인 오는 11일(토) 오후 6시 경주 보문관광단지 수상공연장에서 `보름愛는 보문愛 보문호반 달빛걷기’ 행사를 개최한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원장 강태호)은 오는 6일부터 24일까지 2017학년도 1학기 일반학습과정 및 학점은행제 수강생을 모집한다.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박양기)는 “월성원전 2호기(가압중수로형․70만kW)가 계획예방정비를 마치고 지난 3일 오후 9시경 발전을 재개하였다’고 밝혔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6일 오전 10시 경주시의회 본 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20회 경주시의회 임시회 본회의에 참석한다.
경주시 용강동 내 귀하한정식(대표 이귀헌)은 지난 2일 관내 거주하는 어르신 40명을 소금강 경로당에 초대하여 추운 날씨에 따뜻한 떡국을 대접하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경주시 보건소(소장 김여환)는 지난 1일 경주시 보건소장실에서 어린이 급식관리 지원센터와 업무협약식(MOU)을 가졌다.
경주시 보건소(소장 김여환)는 오는 6일부터 11월 말까지 약 10개월간 65세(1952년생)이상 노인을 대상으로 무료 불소도포. 스케일링을 실시한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지난 2일 재해예방사업장인 안강읍 칠평천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 사업현장을 방문해 추진 사항을 점검하고 현장관계자를 격려했다.
경주시가 축산농가 사료구매자금 96억9300만원을 지원한다.
경주시의회(의장 박승직)는 오는 6일(월)부터 10일(금)까지 5일간 일정으로 제220회 경주시의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경상북도를 대표하는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공동 기획공연 익스트림 퍼포먼스 (이하 ‘플라잉’)이 ‘2017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 사업’의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경주시평생학습센터(소장 이희철)에서는 2일 다문화가족 120명을 대상으로 보문 경주월드 일원에서 눈썰매타기와 놀이기구 체험 등 눈썰매 축제를 가졌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교원 보직 인사발령(발령일자 2017.2.1)
최양식 경주시장은 2일 안강읍과 강동면을 시작으로 시민의 현장 목소리를 듣기 위한 읍면동 소통마당에 나섰다.
경북 경주시 토함산자연휴양림은 불국사와 석굴암을 품고 있는 토함산의 동쪽 기슭에 121ha 산림에 숲속의집, 산림 휴양관, 야영장, 체육시설(풋살장, 족구장, 농구장)을 비롯한 숲길 등산로, 삼림욕장 등 힐링과 심신치유의 명소로 사시사철 각광을 받고 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양남면 회의실, 감포읍․양북면 복지회관에서 열리는 소통마당에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