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식 경주시장은 지난 2일 재해예방사업장인 안강읍 칠평천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 사업현장을 방문해 추진 사항을 점검하고 현장관계자를 격려했다.
경주시가 축산농가 사료구매자금 96억9300만원을 지원한다.
경주시의회(의장 박승직)는 오는 6일(월)부터 10일(금)까지 5일간 일정으로 제220회 경주시의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경상북도를 대표하는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공동 기획공연 익스트림 퍼포먼스 (이하 ‘플라잉’)이 ‘2017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 사업’의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경주시평생학습센터(소장 이희철)에서는 2일 다문화가족 120명을 대상으로 보문 경주월드 일원에서 눈썰매타기와 놀이기구 체험 등 눈썰매 축제를 가졌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교원 보직 인사발령(발령일자 2017.2.1)
최양식 경주시장은 2일 안강읍과 강동면을 시작으로 시민의 현장 목소리를 듣기 위한 읍면동 소통마당에 나섰다.
경북 경주시 토함산자연휴양림은 불국사와 석굴암을 품고 있는 토함산의 동쪽 기슭에 121ha 산림에 숲속의집, 산림 휴양관, 야영장, 체육시설(풋살장, 족구장, 농구장)을 비롯한 숲길 등산로, 삼림욕장 등 힐링과 심신치유의 명소로 사시사철 각광을 받고 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양남면 회의실, 감포읍․양북면 복지회관에서 열리는 소통마당에 참석한다.
경주시는 건강한 공직사회를 구현하고 시민 행정서비스 향상을 통한 공직자 역량강화를 위해 1일 알천홀에서 300여명의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여환 보건소장의 ‘몸과 마음의 근육 키우기’라는 주제로 2월 직원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경주시의회는 1일(수) 오전 10시에 의장단간담회를 시작으로 상임위원회별로 간담회를 개최하여 2017년 본격적인 의정활동을 시작했다.
경주시 천북면(면장 서기태)은 지난달 31일 관내 경로당 26개소를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새해 건강과 안부를 살피고 라면 50박스를 전달했다.
경주시 건천읍사무소(읍장 최정식)에서는 지난달 24일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청결하고 쾌적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한 대대적 환경정화 활동에 나섰다.
최양식 경주시장이 읍면동장회의에서 시민소통과 섬김행정에 중점을 둘 것을 재차 강조했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1일(수) 오전 8시 30분 경찰서 3층 대회의실에서 경찰서-파출소간 화상회의를 실시하면서, 중요범인 검거 등 업무 유공 경찰관 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며 업무 유공 직원들을 칭찬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오는 10일까지 지역사회를 위해 소방업무를 보조할 봉사정신과 희생정신이 투철한 의용소방대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은 2일(목) 오전 11시 경주시농업인회관 2층 대연수관에서 열리는 (사)한국여성농업인경주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오후 7시 현대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사)한국농업경영인경주시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에 참석한다.
제17대 동국대학교 경주병원장에 나득영(53세)씨가 2017. 2. 1자로 부임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일 오전 10시 30분 올해 첫 읍면동 연두순방으로 북경주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열리는 ‘안강읍 소통마당’과 오후 2시 강동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리는 ‘강동면 소통마당’에 참석한다.
경주학연구원(원장 박임관)은 일본 나라시 아스카엔(飛鳥園)에서 보관해 오던 1920년대말-30년대초의 한국 관련 문화재 유리건판 필름 700여장을 재촬영하여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