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경찰서 안강파출소(소장 경감 조상곤) 옥산 여성자율방범대(대장 조귀자)는 26일부터 설 명절 특별방범기간 내 금융기관 강·절도 및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해 지역 협업치안을 자원, 실천해 지역 주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26일(목) 설 명절 기간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신경주역에 대하여 테러취약시설 지도점검을 실시했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지난 25일(수) 오후 8시 경주시 성건동 일대에서 설 연휴를 앞두고 내․외국인의 화합과, 체류외국인들의 범죄 분위기 사전차단을 위해 다문화 합동 순찰활동 및 범죄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31일 오후 4시 대회의실에서 ‘2018 국가투자예산 확보를 위한 재정전략보고회‘를 주재한다.
한국-부탄 수교 30주년을 기념하여 레케이 도르지 부탄 경제부장관, 소남 톱덴 랍계 주한 부탄 대사 등 한국방문단 일행이 경주를 방문해 25일 힐튼호텔에서 부탄 홍보를 위한 로드쇼를 가졌다.
경주고등학교(교장 강대춘) 2학년 최성환, 한동헌, 1학년 마주원, 손재민 학생은 지난 23일 대구 MBC에서 열린 고교토론대회[아이언] 왕중왕전에서 대구 대곡고등학교를 82:73으로 꺾고 대구․경북전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한국택시경주협동조합(이사장 이상효)는 25일 경주시를 방문해 불우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조합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기탁했다.
경주산유검정회(회장 심장섭)는 25일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을 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24일부터 26일까지 신경주역에서 소방현장활동 사진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 제28대 박양기 본부장이 25일 취임했다.
민족의 최대명절 설을 맞아 (재)문화엑스포(사무총장 이동우)에서는 직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대청소를 실시했다.
경주시는 경상북도에서 선정하는 ‘야간관광상품’ 공모사업에 신라달빛기행이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주시 양남면 어려운세대후원회(회장 김철재)는 지난 24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 80세대의 가정을 방문해 백미 20kg 1포, 현금 5만원씩을 직접 전달했다.
경주시는 지난 19일 탑동 강변로(남천교)개설, 시동2교 개체 등 대형 공사 현장에 대한 점검에 나섰다.
경주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지난 24일 평생학습센터에서 100여명의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설맞이 가족관계향상 프로그램인 ‘설날, 떡국먹고 뭐하지?’ 행사를 가졌다.
경주시는 25일 시청 알천홀에서 지식생태학자인 유영만 교수를 초청하여 제120회 화백포럼을 가졌다.
경주시가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는 현장소통 행보를 펼치고 있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안주생)은 25일(수)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지역의 뜻 있는 기업들을 연계하여 관내에 거주하는 무의탁독거세대 등 어려운 보훈가족에게 '행복 나눔' 행사를 전개했다.
경주대학교 이순장 총장이 25일 지역대학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국제화 교육과 글로벌 인재양성에 힘쓴 공로로 ‘TV조선 2017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에 선정됐다.
경주시의회 박승직 의장을 비롯한 한현태 의회운영위원장, 윤병길 경제도시위원장, 김항대 의회운영부위원장은 설명절을 앞두고 25일 오전 10시부터 바로콜센터를 시작으로 각 실·과를 방문하여 직원들을 위로.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