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이종인)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앞두고 24일 노사합동으로 영천호국원 묘역 정화활동을 전개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6일 오후 2시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세계등축제 관련 보고회’에 참석한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가 대학생들의 해외취업을 지원하는 '청해진대학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경주대학교는 지난 20일 대구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 열린 “2017 청소년 무대 예술 페스티벌”에서 고석용 교수가 이끄는 실용음악공연학과의 세로토닌예술단(김태현, 김재민, 이재훈, 석철진, 전제준, 임수현, 박주현)이 대학부문 대상인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경주시는 24일 시청 알천홀에서 초청해 제124회 화백포럼을 가졌다.
경주지역 예술인들을 대표하는 한국예총 경주지회(지회장 최용석)에서는 23일부터 27일까지 경주 예술의전당 대전시실과 소공연장 및 야외공연장에서 경주예총 예술제를 개최한다.
경주 읍성이 올 하반기 동성벽과 동쪽 성문인 향일문 복원으로 옛 모습을 찾아간다.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앞두고 국가를 위해 희생한 순국선열의 희생정신에 감사와 애도의 마음을 전하는 나라사랑 한마음의 날 행사를 가졌다.
경주시 불국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장문선)는 지난 23일 백미 11포대(20kg)와 두루마리 휴지 11세트(24롤)를 어려운 이웃 11세대에 전달했다.
경주시 강동면 새마을협의회․부녀회(협의회장 안종근, 부녀회장 박분선)는 지난 23일 본격적인 행락철을 앞두고 양동마을 일대의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 감포읍사무소(읍장 최병윤)는 지난 23일 감포읍 공설시장 및 감포항 일원에서 수산물 장보기 투어 행사를 실시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는 작년 태풍 ‘차바’ 피해를 입은 양남면 나산리 일원의 농어촌도로 복구사업을 완료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는 지난 23일 보문동 일원 야산에서 야생동물을 보호하기 위한 불법포획시설 제거작업에 나섰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황남동 도초 이목들 양수작업 현장과 불국동 구암양수장 및 갈밭들 양수장 등 봄 가뭄지역 현장을 방문한다.
경주경실련(길종구 집행위원장)과 협동조합오픈업(한동훈 이사장)에서는 오는 30일 오후 7시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백주년기념관에서 시민들을 위한 강연 ‘나처럼 사는 건, 나밖에 없지’를 마련했다.
경주시 공무원들이 신정부 에너지정책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하고 시대적 흐름에 맞는 원자력분야 정책개발에 나서고자, 지역발전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기대되고 있는 원자력 관련시설 견학을 실시하며 원자력과 지역이 상생하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
경주시 중부동 적십자봉사회(회장 최선웅)에서는 지난 22일 경주의 관문인 고속·시외버스터미널과 서천주차장 주변에서 본격적인 관광철 맞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시 중심상가 봄맞이 쇼핑축제 기간 중 고객사랑 경품추첨에서 1등 상품인 55인치 LED TV를 경품으로 받은 당첨자가 복지관에 이를 기부해 훈훈한 화제가 되고 있다.
경주시가 보문관광단지 문화관광시설과 기존 동궁원과의 연계를 통해 공간 경쟁력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관광시설 기반 조성을 위해 제2동궁원으로 추진중인 신라정원인 ‘라원’ 조성 현황을 밝혔다.
경주시가 지역으로 이전한 기업들을 직접 찾아가 소통하는 간담회를 통해 맞춤형 투자기업 지원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