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가 교육부 주관 교육국제화역량 인증평가 ‘불법체류율 1%미만 인증대학’으로 선정됐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9일 이란 이스파한에서 열리는 ‘2017 실크로드 코리아-이란 문화축제’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한다.
경주시, 기장군, 영광군, 울주군, 울진군 등 원전소재 5개 지자체가 참여하는 행정협의회가 7일 울진군청에서 열렸다.
경주지진 이후 자연재해와 원전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한국원전의 지진 대비 현황과 안전문화의 중요성, 일본의 사고 이후 원전 가동과 후쿠시마 주민 건강실태 등을 알아볼 수 있는 심포지엄이 열려 관심을 끌고 있다.
(재)경주문화재단(이사장 최양식)은 지역 연극동아리 활성화 프로젝트 ‘올챙이, 개구리를 꿈꾸다 3’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공모한 ‘2017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 사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경주시(시장 최양식)가 ‘어르신이 행복한 도시 경주!’의 슬로건 아래, 7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노인들의 사회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2017년 경주시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발대식을 가졌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지난 6일부터 동아리 가두모집을 실시했다.
경주시 양북면자연보호협의회(회장 김명열)에서는 새봄을 맞아 지난 4일 양북면 어일리 일대의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경주시는 내달 말까지 해빙기 안전대책 중점 추진기간으로 지정하고 안전사고 예방과 재난 취약시설 종합안전점검에 나서고 있다.
경주 한림야간중고등학교(교장 이광오)에서는 지난 6일 경주청년회의소에서 ‘2016학년도 졸업식 및 2017학년도 입학식’을 가졌다.
경주시 녹색어머니회(회장 이보선)은 7일 금장초등학교 앞에서 운전자 교통법규 준수 의식 제고와 어린이 안전 확보를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람지 테이무로브 주한 아제르바이잔 대사 일행이 6일 경주시와 아제르바이잔 가발라시와의 우호도시 협약을 앞두고 경주시를 방문했다.
경주시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이란 이스파한에서 열리는 ‘2017 실크로드 코리아-이란 문화축제’ 홍보대사로 배우 박은혜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주시(시장 최양식)의 교통사고 사망자 줄이기 교통안전정책이 큰 효과를 거두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02년 6월 29일, 2010년 3월 26일, 2010년 11월 23일은 잔잔한 서해바다에 매서운 폭풍이 몰아친 날이다.
경주시의회(의장 박승직)는 7일(화) 오전 10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2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지난 2일(목)부터 6일간 일정으로 개최한 제221회 경주시의회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7일(화) 오전 10시 30분 경주시의회에서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양우철 경찰서장 및 과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인프라 구축과 협력치안 강화를 위한 치안설명회를 가졌다.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는 오는 12일(일)에 싱그러운 봄바람과 봄향기로 가득한 경주 보문관광단지 보문호반길에서 "보름愛는 보문愛" 보문호반 달빛걷기 3월 행사를 개최한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의 랜드마크인 경주타워에 이어 경주세계문화엑스포의 역사와 의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새로운 랜드마크’ 조성이 탄력을 받고 있다.
김석기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경주)은 지난 4일(토) 오전 11시 30분 숭혜전에서 열린 참봉 이.도임식 행사에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