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식 경주시장은 3일 오후 3시 대회협력실에서 국내 수처리분야 1위 기업인 ㈜티에스케이워터와 기술이전 MOU를 체결하고 경주시급속수처리기술의 국내외 물산업시장 진출을 확대한다.
경주시 보건소는 지난달 28일 올해 힐링자원 발굴과 사업의 활성화를 위한 경주힐링시티조성 활성화 간담회를 가졌다
경상북도사회적기업종합상사(이사장 박경구)에서 지난달 24일 교원드림센터에서 2017년 정기총회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오는 5월 출범을 앞둔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강수)의 정규직 공개채용 응시원서 접수를 마감한 결과, 33명 모집에 남자 470명, 여자 367명으로 총 837명이 지원해 평균 25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나타냈다.
성덕대왕신종(에밀레종·국보 제29호)의 모양과 크기, 소리와 종 표면에 새겨진 문양까지 똑같이 복원한 신라대종의 첫 공개 타종행사가 제98회 삼일절을 맞아 3천여명의 경주시민과 함께 성대하게 열렸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은 28일(화) 경찰서 화랑마루에서 경주시청, 경주교육지원청, 도로교통공단, 모범운전자회, 녹색어머니회 등 15개 유관 기관․단체 담당자들과 함께 '교통사고로부터 한 생명 더 살리기'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상북도관광공사와 경상북도는 중국 관광객 의존도가 높았던 외래 관광시장 다변화를 위해 방한 관광 제2시장인 일본 관광객을 유치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경주시의회 윤병길 경제도시위원장이 28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재)경주문화재단(이사장 최양식)은 2017 상반기 경주예술의전당 예술아카데미 수강생을 지난 27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주시가 신해양시대를 맞아 해양문화 및 관광 발전전략 모색에 나섰다.
경주시 안강MG새마을금고(이사장 이상철)는 지난 27일 안강읍사무소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라면 190박스와 특수의료용도식품 3박스 등 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경주시 산내면사무소(면장 박재오)에서는 지난 27일 성큼 다가선 봄을 맞이하기 위해 봄꽃으로 구성된 화단을 조성해 민원인과 방문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경주시는 3월 한 달동안 관내 경로당 607개소를 대상으로 전기안전점검을 실시한다.
경주시립도서관(관장 이해근)에서는 시민 대상으로 독서․문화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28일 양지콘크리트(주)(대표이사 이준길)에서 시를 직접 방문하여 경주시장학회에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장학금 300백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은 1일(수) 오전 10시 신라대종 공원(구 노동청사)에서 열리는 제98회 3·1절 기념식 및 신라대종 타종행사에 참석한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일 오후 2시 30분 황오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서라벌도시가스(주)와 황오․월성지역 도시가스 배관망 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이관섭)은 27일 오후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장애인 재활수영장과 체육관을 대대적으로 청소하는 등 사랑나눔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경주시(시장 최양식)는 시민이 감동하는 소통과 섬김 행정을 실천하고 성과중심의 조직문화 정착을 위한 직무성과 계약 및 평가보고회를 가졌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일반대학원 국제비즈니스협동과정에서 최초로 박사학위를 받은 중국 유학생 소정(Shao Jing) 박사가 2016년 2학기에 중국 산동성 소재 청도대학교(Qingdao University)의 국제상무학과(International Business) 조교수로 임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