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8일 오전 서장실에서 소방공무원 시·도 교류로 인한 경주소방서 전입자 4명의 인사이동 신고식을 가졌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에서 농기계 안전사고 예방을 당부하고 나섰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10일 오전 10시 경주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23회 경주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 참석한다
금강불교문화원과 (사)민족문화보존연합회는 석가탄신일인 지난 3일 오후 5시 경주시 성동동 273-1 3층 경주사랑방문화센터(원장 조대환)에서 ‘초파일 봉축 음악회’를 개최했다.
경주시가 지난해 화랑유소년스포츠특구 지정 이후 각종 스포츠 훈련의 메가로 떠오르는 가운데 전국 중학 복싱꿈나무들이 지난 3일 경주를 다시 찾았다.
경주시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5일 첨성대 광장에서 ‘전국 청소년 공예대전’을 가졌다.
경주시 선원노동조합(회장 최용주)은 지난 2일 경주시 수산인 회관에서 선원과 선주 300여명이 모여 '제3회 경주시 선원노동조합 어업인 근로자의 날' 행사를 가졌다.
경주시는 (사)한국신장장애인협회 경주지부와 함께 (지부장 이성국) 주관으로 지난 4일 경주엑스포 공원에서 경주시민과 경주를 찾아오신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신장병 예방캠페인과 장기기증사업 홍보를 실시했다.
경주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화랑 더 비기닝(화랑 the beginning)이 지난 5일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아 열린 ‘2017 경주시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에서 식전행사로 ‘청소년 찬가’ 노래에 맞춰 신나는 난타공연을 펼쳐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경주시는 지난 5일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아 시민운동장에서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세상! 웃음UP! 행복UP!’ 이라는 주제로 12,000여명의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어린이날 행사를 가졌다.
세계 유일의 고분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경주의 대표 야외공연인 ‘봉황대 뮤직스퀘어’가 막이 올랐다.
오는 11월 열리는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사전 붐업 행사가 잇따라 성공적으로 열리며 행사에 대한 관심을 한층 높이고 있다.
황금연휴로 시작된 5월 경주 보문관광단지가 경북관광공사와 경북도가 마련한 ‘경북관광 大 바겐세일’과 ‘내나라 먼저보기’, 관광객 맞이 다양한 행사가 주효해 지난달 29일부터 이번달 7일까지 9일 동안 40만여 명의 관광객이 찾아 황금시즌을 보내고 있다.
경북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특정후보의 선거벽보를 훼손한 20대 A씨 등 3명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경주시민운동장에서 경찰관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경주대학교(총장 이순자총장)는 지난 4일 정오 12시(현지시간)에 크로아티아 오파티아소재 리에타대학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4일 실국소장을 비롯한 관계공무원들과 함께 북천 정비사업 및 보문천군지구 도시개발사업 등 대규모 공사현장을 방문해 견실하고 완벽한 시공을 당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이 제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4일 오전 동천동 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를 찾아 투표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원장 김복순) 초기불교 학생회(회장 신혜경)은 오는 9일 오후 3시 오픈식을 시작으로 21일까지 경주예술의전당 라우갤러리에서 최길여 작가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주시 청소년수련관(관장 이종룡)에서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으로 지난 2일 신라중학교 전체 380명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특강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