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산내면 신경주농협 산내지점 내부조직장 일동은 10일, 산내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영남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 54.4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문무대왕면 이장협의회(회장 우추동)는 10일, 대형 산불로 고통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세탁협회(회장 조래길)는 10일, 동천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영남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 50만 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강동면의 지역 단체들과 마을 이장님들이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기부행렬에 동참했다.
경주시 건천읍자율방범대(대장 김경철)는 10일, 영남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성금 30만 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경주시청 노동조합(위원장 조용호)은 10일, 최근 산불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영남지역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수밋따봉사단에서 10일,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영남지역 산불로 힘들어하시는 이재민들을 위해 성금 150만원을 기부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자원봉사 마일리지 지원사업, ‘친절한 경자씨 프로젝트’를 확대 시행한다. ‘경자’씨는 경주 자원봉사자를 친근하게 일컫는 말로,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하 센터)와 협업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동국대학교 경주병원(병원장 신혜경)은 방사선종양학과 방사선사(함일식, 손찬희, 최현경, 황다현)가 지난 5일 열린 2025년 대한방사선사협회 춘계학술대회 및 국제학술대회에서 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경주디자인고등학교(교장 박형래)가 2025년 경상북도 기능경기대회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3개, 동메달 2개, 장려상 3개를 수상하며 디자인 분야 인재 육성의 명문 고등학교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신경주대학교(총장 김일윤) 말산업학과 2학년에 재학 중인 박정현 선수가 지난달 4일 종합마술(綜合馬術)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최종 발탁됐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10일 개최된 제211회 원자력안전위원회 회의에서 대전 RI폐기물 관리시설 운영종료를 위한 영구정지와 경주 처분시설의 동위원소폐기물(RI) 처리를 위한 건조·냉동저장 설비 도입에 대한 건설. 운영 변경허가를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경주시 중부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혜련)는 아름다운 읍면동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4월 초 쌈지공원, 노동동 화단, 중부동 청사 입구 등에 봄꽃을 식재하여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화사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도심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경주시 양남면 상계리 부녀회(회장 이수경)는 지난 9일, 양남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최근 발생한 영남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최근 영남지역 대형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선도동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퍼졌다.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는 지난 9일, 경주시 산내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컵라면 80박스를 기탁했다.
경주시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강경미)는 지난 8일, 저소득 가구 청소년 15명에게 교통카드를 전달했다.
지난 9일, 경주시 감포읍 감포4리 마을회(이장 김동곤)와 감포산악회(회장 김인철)는 감포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영남지역 산불 피해를 지원하기 위한 성금 각 50만원씩을 기탁했다.
지난 9일, 경주시청년연합회는 경주시청을 방문해 영남지역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을 위해 성금 150만원을 기탁했다.
경상북도교육청경주한국어교육센터(센터장 김시용)는 10일 위탁학생 53명과 교직원이 경주안전체험관을 방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