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가 청명. 한식(4월 4일~5일) 기간 산불 발생 위험이 높아질 것을 대비해 산불예방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경주시는 ‘2024 한국예술문화명인 정기총회 및 합동수련회’가 경주교원드림센터에서 개최됐다고 27일 밝혔다.
경주시 청소년오케스트라는 봄을 맞아 다음달 7일 오후 5시 황성공원 산책로 충혼탑 네거리에서 ‘봄이왔나봄’ 버스킹을 선보인다.
경주시 보건소는 지난 22일 황리단길을 찾은 관광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마약 근절 및 APEC 정상회의 유치기원을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경주시 도시재생사업본부(본부장 박효철)는 지난 23, 24일 1박2일에 걸쳐 공주 제민천에서 행복황촌 주민 20여명이 참석하여 마을호텔 운영 활성화를 위한 현장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선덕여자고등학교(교장 박영목)는 26일 학부모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4년 학부모 초청 학교 교육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8일 오후 2시 하이코에서 열리는 ‘하이코 임시 이사회’를 주재한다.
대한민국에서 20년만에 열리는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개최지 결정을 올 상반기 중에 외교부가 발표할 예정이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가 26일(화) 오후 2시 교내 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류완하 박사 총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26일부터 6개월간 경주 한수원 본사 홍보관에서 '앤서니 브라운의 행복극장' 특별전시회를 개최한다.
경주소방서(서장 조유현)는 지난 22일 오전 10시경 한국광고영상박물관에서 대형재난을 가상한 ‘긴급구조통제단 불시가동훈련’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경북남부보훈지청은 오는 30일 경주 보문관광단지 내에 있는 보문호반광장에서 2024 보훈문화제 '해봄!알아봄!즐겨봄! 독립문화축제!!'를 개최한다.
경주시 월성동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차미경)와 월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준호) 직원들은 지난 25일 봄 개학기를 맞아 선덕여자중학교 앞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계도 활동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시 양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양남면 행정복지센터 2층 소회의실에서 제1차 정기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내남면 소재 삼성생활예술고등학교(교장 김언정) 관광조리과 학생들은 지난 22일 학교 조리 실습실에서 직접 만든 반찬과 카스텔라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기탁했다.
지난 25일 한수원 수출사업본부에서 경주시가족센터를 방문해 결혼이민여성들을 위해 출산축하키트 100세트를 기탁했다
경주시보건소가 4~5세 유아 800여명 대상 ‘지구야 알려줘! 지켜줄게! 초록경주 만들기 꼬마대원 양성’ 탄소중립 교육을 실시한다.
경주시가 시민들과 함께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상수원 보호구역인 탑동 정수장 주변에서 자연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경주시립도서관이 다음달 18일 오후 7시 도서관 내 강의실에서 시인 박준 초청 특강을 실시한다.
경주시는 탄소중립 선도도시 조성을 목표로 미세먼지를 저감하고 온실가스를 감축하기 위해 ‘2024년 운행경유차 배출가스 저감 사업’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