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낙영 경주시장과 대통령 직속 지방시대위원회 우동기 위원장이 지난 8일 경주의 한 한식당에서 조찬 회동을 갖은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다
경주시가 내남 명계3일반산업단지에 자동차용 전기부품 분야 351억 원의 통근 투자를 이끌어 냈다.
경주시 야구 동호인 회원 60여 명이 11일 오전 11시 경주시체육회 사무실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경주시 야구 소프트볼협회가 수년간에 걸쳐 수천만 원 이상의 공금을 횡령과 일감 몰아주기를 통해 부당이익을 편취했다는 비리 의혹을 제기하며 감사를 청구하고 철저한 진상규명
(사)한국청소년지도사협의회는 지난 10일 오후 2시 경주 화랑마을에서 2024년 정기총회를 열고 최진용 회장을 제3대 협의회 회장으로 만장일치 추대했다.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하 경주센터)는 오는 21일(목)부터 11월까지 매주 목요일에 2024 볼런투어 프로그램 ‘신라 속 1만보 미션! 워킹투어’ 운영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지난 6일, 7일 양일간 본사 코라드홀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한 업무수행 바로알기”교육을 실시했다.
지난달 24일 경주시 월성동 도지경로당(회장 박우성)은 회원 40여 명과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하나투자개발㈜ 최영진 대표는 지난 7일 경주시 월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준호)를 방문해 월성동 관내 경로당에 국수 21박스(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경주시 중부동 주민자치위원회(회장 정정숙)는 지난 6일 봉황로 문화의 거리와 중심상가 일대에서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기원하는 거리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시 황성동 온동네봉사단(단장 여경화)은 지난 7일 관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황성동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기부했다.
㈜월성종합개발(대표이사 이상걸)에서 지난 7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100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경주시가 지역 청년 일자리 해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원전현장인력양성원’이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경주시가 학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통학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이달 29일까지 개학기 초등학교 주변 불법광고물을 집중 정비한다.
경주시는 지난 9일 평생학습가족관에서 결혼이민여성 친정방문 대상자로 선정된 20세대 가족들을 초청해 환송식을 가졌다.
경주시가 지역 내 우수상품의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팔을 걷었다.
경주시가 지역 청년 누구나 교육받고, 일할 수 있는 도시 건설을 위해 전방위적인 맞춤 정책에 나선다.
경주시가 방치된 빈집들을 자원으로 한 정비 사업에 속도를 내면서 빈집 활용 사업들이 지역소멸 위기의 돌파구가 될 지 기대가 모아진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2일 오전 10시 30분 웨딩파티엘에서 열리는 ‘노인대학 입학식’에 참석한다.
경주소방서(서장 조유현)는 11일 새벽 3시 20분쯤 경상북도 안강읍 검단리 955-5 소재 자동차 부품 생산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4시 47분에 완전 진화됐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지난 1월 1일 제6차 계획예방정비에 착수했던 신월성2호기(가압경수로형·100만㎾급)가 계획예방정비를 마치고 지난 6일 오후 9시 13분에 발전을 재개하여 10일 오후 6시 전출력에 도달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