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21일(수)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과 함께 “사랑의 헌혈 운동”을 시행했다.
경주시가 멧돼지, 고라니 등 야생동물로 인한 농작물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야생동물 피해예방시설 설치 지원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경주시가 의대정원 증원에 반대하는 전공의들의 집단사직서 제출로 의료 공백이 우려되는 가운데 비상진료대책본부를 중심으로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경주시학교급식지원센터가 3월 개학을 맞아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경주시가 인구감소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자녀양육부터 청년자립까지 생애주기별 맞춤 정책에 나선다.
경주시립예술단이 풍성하고 다양한 공연‧행사를 통해 시민들의 문화향유 갈증을 해소한다.
동국대 WISE캠퍼스가 지난 21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공모한 '2024 로컬콘텐츠 중점대학'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21일(수), 공단의 주요 현안 사항을 보고하고, 방폐물 분야 원로들의 제언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제2차 방사성폐기물 원로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승진 임용 내정자 명단(5명, 24. 2. 20의결)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김인홍)가 2024년 대학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우선협상대학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주시의회 최재필 의원은 제280회 임시회에서 '경주시 고려인 주민 지원 조례안'을 대표 발의했다.
경주시의회 최영기 의원은 제280회 임시회에서 '경주시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 발의했다.
경주시의회 주동열 의원은 제280회 임시회에서 '경주시 착한가격업소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 발의했다.
각종 재난 및 사고에 대하여 시민의 대처능력을 키울 수 있는 안전교육의 실시를 위한 조례가 만들어질 전망이다.
경주시의회 김종우 의원은 제280회 임시회에서 '경주시 고독사 예방 및 사회적 고립가구 지원 조례안'을 대표 발의했다.
경주시에 주소를 둔 플랫폼 배달종사자를 대상으로 근무환경 및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한 조례가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21일 서울 방사선보건원에서 ‘저선량방사선 치료연구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경북 경주시의 전직 시의회 의장과 전. 현직 시도의원 등 20명은 21일 기자회견을 열고 이승환 경주시 국민의힘 예비후보를 공개 지지 선언 했다.
MG우성새마을금고(이사장 임정희)는 지난 20일 경주시 황오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미리)를 방문해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모은 백미 200kg과 라면 10박스를 관내 어려운 이웃에 전달했다.
MG우성새마을금고(이사장 임정희)는 지난 20일 황남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서은숙)를 찾아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해달라며 쌀(20kg) 10포와 라면 10박스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