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감포단위봉사회(회장 정인순)는 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지난 2일 관내 어려운 가구 10세대를 직접 방문해 쌀, 라면, 두유 등 생필품(12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경주 석장부녀회에서 지난 1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5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사회의 그늘진 곳을 찾아 남모르게 봉사를 해온 이규섭 세무사가 지난달 30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재)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금 100여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의회(의장 이철우)는 전통시장 활성화 및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설 명절을 앞둔 5일 전통시장 장보기를 실시하고 관내 복지시설 4개소를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했다.
제78대 경주경찰서장에 박봉수 총경(56세)이 취임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과 사단법인 더나은세상(이사장 염진수)이 지난달 30일부터 폴란드 바르샤바 및 한수원이 참여하는 원전 예정지역인 코닌 시(市)에서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경주시가 올해 아동‧청소년들의 전인적 발달과 건강한 사회일원으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적극적인 사업 진행과 홍보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경주시가 베트남 현지 대형 유통업체 ‘K-마켓’과 지역 농‧특산물 수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경주시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대대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벌였다.
경주시가 소나무재선충병의 효율적인 방제를 위해 민간 합동 점검에 나섰다.
경주 동궁원이 설날을 맞아 연휴기간(9~12일) 내내 문을 연다.
경주시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표본 추출된 황성동 청우3차타운 25가구 주민을 대상으로 국민건강영양조사를 실시한다.
경주시 사적관리과 직원들이 지난 3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대릉원, 첨성대, 동궁과 월지 등 주요 사적지와 공중화장실을 대상으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시립도서관은 독서인구 저변 확대를 위해 올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경주시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품앗이’는 지난 3일 안강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실에서 새해를 맞아 무드등 만들기 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운영했다.
경주시와 서라벌도시가스㈜가 2026년까지 지역 도시가스 보급률 85% 달성에 나선다.
전국 최초, 한국어교육 중점 공립형 대안교육 위탁교육기관인 경상북도교육청 경주한국어교육센터(교육장 권대훈)는 지난 2일(금) 제3기 위탁학생 60 여 명을 위한 수료식을 실시했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김일곤)는 오는 9일(금)부터 4일간의 설 연휴를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6일 오후 2시 30분에 대외협력실에서 열리는 ‘덕일산업 투자유치 업무협약식’에 참석한다.
제22대 경주시 국회의원 국민의힘 예비후보 박진철 변호사는 지난 2일(금) 공천신청을 마치고, 연이어 3일 (토)경주시 중앙시장 사거리에 위치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