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신경주새마을금고 충효지점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마련한 라면 20상자를 기탁했다
경주시 산내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고현관)는 지난 26일 산내면 이장협의회 주관으로 의곡초등학교 입학생이 있는 가구에 가방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산내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고현관)는 지난 26일 신경주새마을금고(이사장 한기만)에서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30상자를 기탁했다고 전했다.
신라천년의 전통사찰 불국사(주지 종천스님)에서 지난 26일 설 명절을 맞이해 불국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달규)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농협상품권 300만원(10만원권 30장)을 기탁했다.
경상북도교육청 경주안전체험관(관장 박근호, 이하 ‘경주안전체험관’)은 지난 15일부터 26일, 2주간에 걸쳐 겨울방학맞이 가족안전체험과 권역별(강원-경상권) 교사 안전체험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경주시가 정부의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선정을 위한 도전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경주시가 농업 신기술 보급 및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달 한 달 동안 실시한 ‘새해농업인 실용교육’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경주시는 미세먼지를 포함한 대기오염물질 배출을 줄이기 위해 ‘소규모 사업장 대기오염물질 방지시설 설치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경주시는 최근 다양한 호흡기 감염병이 동시에 유행하는 등 전국적으로 감염병 발생이 증가함에 따라 설 연휴기간 비상방역체계를 가동한다고 29일 밝혔다.비상방역체계는 설 연휴기간을 포함해 다음달 18일까지 24시간 운영된다.
경주시가 아동이 존중받는 아동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찾아가는 올해 상반기 아동권리교육을 추진한다.
경주시는 지난 27일 청소년수련관 강당에서 ‘제4기 아동참여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경주시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민관 협업을 통해 물가안정에 주력한다.
경주시 황성동행정복지센터(동장 양현두), 경상북도의회 배진석 도의원, 온동네로타리지역사회봉사단(단장 여경화), 서라벌로타리클럽(회장 최진열)은 지난 27일(토) 민․관 합동으로 형산강변 산책로 및 자전거 라이딩 도로와 강변도로 경사면에 버려진 각종 쓰레기 및 오물 등을
경주시가 아동권리교육 시민강사 13명을 위촉했다고 28일 밝혔다.
경주시 재향군인회는 지난 25일 더케이호텔 신관 BC홀에서 제65차 정기총회 및 기념식(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경주시 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는 근로자 및 시민을 대상으로 교육문화와 취업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연중 상시 운영한다.
경주시가 지난 25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북도회 제39회 정기총회에서 대한전문건설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경주시가 설 명절 기간 전통시장 화재 예방을 위한 집중 점검에 들어갔다.
경주시는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지원을 보장을 위해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바우처’ 지원 신청을 올 12월 24일까지 상시 접수 받는다.
경주시는 설 연휴 기간 시민과 귀성객에게 안정적인 수돗물 공급과 상하수도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 명절 대비 상‧하수도 종합대책’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