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감포읍 대변 유자망협회(회장 김성환)는 지난 29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며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경주시 천북면 농지위원회(회장 김중배, 위원 10명)는 지난 29일 천북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김철우)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가 중심상권(금리단길)에 황리단길과 차별화된 상권 개발과 점포 활성화 준비를 마쳤다.
경주시가 정부 공모사업 대응과 국‧도비 확보 전력에 힘을 쏟고 있다.
경주시가 한부모가족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자녀를 양육할 수 있도록 저소득 한부모가족 양육비 지원대상과 금액을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경주시가 상하수도분야 건설사업 관계자 대상 중대산업재해 예방 및 안전보건관리 체계구축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경주지역 경로당 어르신들이 십시일반 모은 9300여 만원을 희망나눔 성금으로 괘척하면서 ‘기부천사’로 변신했다.
경주시가 설 명절을 맞아 공직자와 유관기관 직원들의 전통시장 장보기로 지역상권 살리기에 동참한다.
경북문화관광공사(김일곤 사장직무대행, 이하 공사)는 29일 경북도청 안민관 회의실에서 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2024년 중점추진과제’에 대해 경북도와 상생협력 회의를 했다고 밝혔다.
경주소방서(서장 조유현)는 지난 29일 경주소방서에서 신임 소방공무원 7명을 대상으로 인사발령 신고식을 진행했다.
국립경주박물관(관장 함순섭)은 31일(수)부터 오는 11월 27일(수)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큐레이터와의 대화’를 운영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31일 오후 2시에 경주문화관1918 광장에서 열리는 ‘사랑의 온도탑 폐막식’에 참석한다.
지난 26일 경주시 용황 지구에 집결해 환경정비 계획과 안전교육을 안내받고 플로깅 활동에 나섰다.
경주시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류천희)는 지난 26일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과 복지사각지대 발굴의 인식을 높이기 위한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경주새마을금고에서 지난 26일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을 위한 양곡(10kg) 22포를 경주시 중부동 행정복지센터 다정다감 공유 곳간에 전달했다.
경주시 중부동 청년회(회장 김상형)는 새해를 맞아 지난 26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양곡(10kg) 25포를 중부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정순)에 기탁했다.
경주시 월성동 통장협의회(협의회장 이정자)는 지난 25일 월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준호) 대회의실에서 올해 첫 통장회의를 개최했다.
경주시 외동읍 소재 태심관합기도(관장 소대철)에서는 지난 26일 소속 원생들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십시일반으로 모은 휴지, 물티슈 등 생필품 꾸러미 70여 개를 외동읍 행정복지센터(읍장 박준호)에 전달했다.
신경주새마을금고(이사장 한기만)에서는 설 명절을 앞둔 지난 26일 경주시 성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채우)를 방문해 라면 100상자를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기탁했다.
경주시 선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별칭 선도이웃愛복지단, 공동위원장 이진복·손지연)는 지난 25일 올해 제1차 정기회의를 열어 신입위원을 위촉하는 한편 지난해 사업경과를 보고하고 올해 특화사업 운영계획을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