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9일(금), 외동읍 연안리 마을회관에서 진행된 ‘찾아라! 경주 행복마을’ 프로그램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는 지난 9일 경주시 황성동에 위치한 경주실내체육관에서 다수사상자 발생대비 구급대응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는 지난 8일 경주시 현곡면 남사1리 마을을 화재없는 안전마을로 선정하고 현판식 행사를 개최했다.
경주시 황남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인석)는 9일 한수원 직원 10여 명과 함께 천마총 돌담길 일대, 효자비 일대, 황리단길 주변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원전사후관리처(처장 권원택)는 지난 9일 황오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취약계층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120만 원 상당의 서큘레이터 30대를 기틱했다.
경주시 강동면 모서1리(이장 백민)는 지난 4일 주민들이 비닐하우스에서 정성을 다해 키운 백일홍 모종과 베고니아, 패랭이꽃, 카네이션 등 여름 꽃을 구입해 마을회관의 화단을 울긋불긋 아름답게 가꿨다.
경주시 황오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황오동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지난 7일 경주 중⸱고등학교 일원과 중심상가 거리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계도 활동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시는 지난 9일 황오동 사랑채에서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 15명을 대상으로 스마트 폰 활용 교육을 개강했다.
경주시보건소는 임산부와 태아의 정서적 안정과 건강을 도모하기 위해 오내달 7일 힐링요리 교실을 운영한다.
경주시가 지역 주민 자가 건강관리 능력 향상을 위해 ‘보건소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을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경주시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외국인 근로자 스마트폰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경주시가 신라의 시조 박혁거세가 탄생한 경주 나정(蘿井)과 경주 남산 일원에서 세계유산 활용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경주 동궁원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7월, 12월 각각 한 달 동안 야간개장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경주시가 보다 적극적인 ‘2025 APEC 정상회의’ 유치를 위해 대시민 홍보 전단지를 제작했다.
경주시가 지난 봄 벚꽃축제에 이어 초여름을 맞이해 전국 유명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경주시의회(의장 이철우)는 12일부터 20일까지 9일간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한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중국 친산원전 압력관 교체 기술지원 1단계 교육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경북 도내 22개 시·군과 협업한 경북 대표 여름 관광지 22선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제30회 경주시장배 시민 축구대회"가 경주시축구협회(회장 손영훈) 주관으로 11일(일)과 오는 25일(일) 지역 축구 동호회 5개부 24개 클럽팀이 참가한 가운데 경주축구공원 4,5,6구장, 스마트에어돔구장에서 개최되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3일 오후 1시 50분 소노벨경주에서 열리는 ‘2023 기업가형 소상공인 전국지역연합회 워크숍’에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