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화랑마을의 우수 프로그램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국민체육진흥공단이 경주를 찾았다.
경주시와 개인택시 경주시지부가 자살예방 환경조성을 위해 손을 잡았다.
경주시가 신속한 폐철 철거로 시민불편 해소에 기여한 국가철도공단 영남본부 강상우(52) 차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경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새일센터)는 8일 여성행복드림센터에서 새일센터를 이용하는 지역 기업체 여성 중간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경주시는 신경주역과 시청 민원실에서 9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다둥이 가정의 행복한 추억 만들기 사진’ 작품을 전시한다.
경주시민들이 한마음으로 20세 이하(U-20) 한국 축구대표팀의 월드컵 2회 연속 결승 진출을 기원하며 열띤 응원을 펼쳤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주시지부(지부장 윤묘덕)는 9일 경주시의회 의장실에서 ‘제10회 경주시 멋진 간부공무원 및 시의원 선발’에서 ‘멋진 시의원’으로 선정된 이동협 경주시의회 부의장에게 인증패를 전달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8일 월성 3호기를 대상으로 방사선비상 상황에 대응하는 방사능방재 전체훈련을 실시했다.
경주시와 (재)경주문화재단 문화도시사업단은 4월말부터 현재까지 지역의 청년문화활동가 및 지역예술인들과 함께 경주 문화예술 르네상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경주경찰서는 지난 8일 오후 9시 10분쯤 황성동의 한 빌라에서 칼부림 사건이 발생해 50대 여성 1명이 숨지고 1명은 중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푸르른 산천이 어느때 보다 돋보이는 6월이다. 추운 겨울을 이겨내고 돋아난 새싹이 자라 한껏 더 빛을 내고 있는 푸른 자연을 보고 있으면 참으로 아름답고 신비롭다라는 생각과 함께 73년전 6월의 가슴아픈 역사도 함께 떠오르지 않을 수 없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8일 ‘2022년 민방위업무 발전 유공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8일 경주 라한호텔에서 ‘여름철 전력수급 대비 발전소장 회의’를 개최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가정교육과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경주 마루지역아동센터 학생들과 함께 경북남부보훈지청 보훈가족들 40여명의 희생을 기억하고 감사를 전하는 ‘리멤버 히어로즈’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 이음학교지원센터는 7일(수) 오후 3시 황룡원에서 ‘2023 지역연계 사회참여동아리 청소년 도시재생․역사문화단 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경상북도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8일 황룡원 1층 대연회장에서 관내 중.고 수학교사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학년도 경주수학교육 선진화를 위한 교원 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8일 ‘2023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주대학교는 8일(목) 오전 11시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경주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경주시 동천동 행정복지센터는 8일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계도활동과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경주시 황남동 행정복지센터는 7일 청소년지도위원회와 함께 황리단길 등에서 불법광고물을 근절하기 위한 캠페인과 환경정비 활동을 전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