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6일 ‘2023 경북 관광 스타트업 공모(이하 공모)’로 최종 선정된 13개 기업과 관광기업지원센터 입주 계약 및 사업추진 협약을 체결했다.
경주시는 오는 24일과 25일 양일 간 화랑마을에서 지역 내 고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전공적합성 생활기록부 캠프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경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지역 내 청소년 학부모를 대상으로 부모교육 특강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경주시와 문화재청이 함께하는 ‘칠불암 5감(感) 힐링체험’ 프로그램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신라공업고등학교 강도영, 김동현 졸업생이 2024년 국제기능올림픽대회 대표선수 선발을 위한 선발경기 배관, 철골구조물 종목에서 국가대표로 선발되는 영예를 안으며 모교의 명성을 드높였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6일 노사 대표와 포항고용노동지청(지청장 김승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협력적 노사관계 구축을 위한 노. 사. 정 공동선언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발전회사인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발전소 현장점검을 강화하고 비상TF를 운영하는 등 여름철 안정적인 전력 수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6일 서울 중구 한수원 방사선보건원에서 한국행정학회(회장 이덕로)와 ʻ에너지와 행정・정책 연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ʼ을 체결했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스포츠-관광활성화 업무협약(2020.04.01.) 일환으로 한국체육대학교 복싱부 선수단 35명이 경주를 베이스캠프로 하계 전지훈련 중이라고 6일 밝혔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6일(목) 오후 2시 경상북도교육청발명체험교육관에서 관내 교감과 초등 전문직원 50여 명을 대상으로 2022 개정 교육과정 이해 연수를 실시했다.
경주시 보덕동 자생단체들이 오는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릴레이 지지 선언에 나섰다.
조성범 한빛아동병원 원장은 지난 4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이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500만 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경주시 화랑고속관광(주) 장진오 대표이사는 지난 4일 건천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쌀 300㎏(30포)를 기탁했다.
경주시 중부동 최정순 신임동장은 4일 지역 경로당 6곳을 순회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부임인사를 했다.
경주시 황남동행정복지센터에 부임한 서은숙 동장은 정희택 시의원과 함께 4일 황남동 15개 마을의 경로당(등록 14, 미등록 1)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큰절을 올리고 소통에 시간을 가졌다.
지난달 29일자로 부임한 손기복 용강동장이 경로당을 순회하며 부임인사를 했다.
경주시 외동읍행정복지센터는 지난 4일 제32차 APEC(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체) 정상회의 유치지지 선언에 나섰다고 밝혔다.
경주시 동천동 맞춤형복지팀(동장 김은락)에서는 지난 2일 노후 싱크대와 도배장판 불량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세대에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실시했다.
주시는 포항유성요양병원 지귀화 이사장이 경주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고 4일 밝혔다.
경주시를 비롯한 민. 관. 산. 학 기관이 참여해 청렴한 경주 만들기에 함께 동참하기로 뜻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