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BIXPO 2022 KEPCO 국제발명특허대전’에서 공공기관 부문 대상과 특별상을 수상했다.
선덕여자고등학교(교장 권영라)는 8일,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통해 미국 뉴욕 지역에 대한 '글로벌 리더십 국제교류 랜선 투어'를 실시했다.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전종숙) ‘반부패 청렴 실무 추진팀’은 7일(월) 관내 운동부 운영 학교를 대상으로 투명하고 안전한 학교 운동부 운영을 위한 ‘찾아가는 청렴 공감 토크’를 실시했다.
여행, 나들이 등 추억이 가득한 가을.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하지 못했던 전통놀이를 제대로 배우고, 제대로 겨뤄보며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8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안전 최우선 안심일터 조성을 위한 ‘한수원-협력사 합동 안전워크숍’을 개최했다.
경주시가 제11호 태풍 ‘힌남노’의 신속한 피해복구와 지역안정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지난 9. 26일 NDMS(국가재난관리시스템)입력 기준 태풍피해는 총 11,659 건 중 공공시설 753건에 피해액 1,115억, 사유시설 10,906건에 94억의 피해가 발생했으며, 복구 예상액은 2,110억으로 파악됐다.
경주시에서 지역 청소년들의 다양한 교육‧체험을 통한 창의력 향상을 위해 ‘2022년 찾아가는 외동‧불국 청소년 특기적성 수강생’ 모집 한다고 8일 밝혔다.
경주시는 지난 6일 황성축구공원 5‧6구장에서 ‘제3회 경북 외국인근로자 축구대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경주시가 러시아-우크라이나 사태 등에 따른 유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을 위해 면세유 인상분을 이달 중으로 지원한다.
경주시는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경주 힐튼호텔에서 열린 ‘2022년 제8회 세계한글작가대회’ 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전했다.
신라 천년의 역사와 문화가 어우러진 경주에서 오는 12일 ‘신라의 달밤 165 걷기대회’가 열린다.
경주 보문관광단지내 코모드호텔과 호반장광장 사이 계절도 비켜간 철다른 '사과꽃'이 보문관광단지에 피어 화제다.
경상북도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가을을 맞이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7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95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교육지원청(전종숙 교육장)은 7일(월) 계림숲과 지담 차교육문화원에서 관내 초. 중. 고등학교 특수교육학부모 22명을 대상으로 숲체험과 다도로 만나는 특수교육학부모 일상회복 힐링연수를 실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이 주최하고 (재)경주문화재단(이하 재단)이 주관하는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12월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이 내달 21일(수) 오후 8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막을 올린다.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는 지난달 31일 경주시 안강읍 옥산리 기부천사 ‘안강할배’ 정동문 씨의 ‘샤프나눔의 집’을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경주 서라벌봉사단 자비실천회(회장 김영찬)는 5일 황오동행정복지센터에 겨울이불 5채를 기탁했다.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는 오는 31일까지 2층 로비에 마련된 갤러리에서 ‘달팽이의 첫나들이’ 전시회를 연다고 7일 밝혔다.
경주시 행정동우회(회장 김정택)는 지난달 28일 경주시민의 젖줄인 형산강을 찾아 환경정비에 구슬땀을 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