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 두산에너빌리티, 현대건설 등 국내 대표 원자력 플랜트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원전수출 전시회가 경주에서 개최된다.
경주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는 어린이의 올바른 식습관 개선을 위해 ‘꼬까미의 골고루 나라’ 인형극 공연을 열였다.
경주중앙도서관은 독서의 달을 맞이해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
경주시립도서관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초등학생 3, 4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 여름독서교실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전종숙)은 지난 12일(금), 경주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초등학생 43명, 중학생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학년도 학생회 임원 리더십 캠프’를 진행했다.
경주시는 15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264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7일(수) 오후 3시 하이코에서 열리는 ‘경북 프로젝트 권역별 대도민 보고회’에 참석한다.
(사)경주사회연구소(이사장 최형대)가 오는 26(금) 오후 2시 경동노회 소강당에서 '제9회 경주발전연구세미나'를 개최한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지난 11일과 12일 양일간 캠프캐롤 美 주한물자지원사령부(USAMSC-K) 지휘관 40여명이 장교 전문성 개발 세미나 및 전적지 답사를 위하여 경주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14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398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신라금관이 첫 발견된 곳이자 신라고분 중 유일하게 무덤의 주인을 알 수 있는 금관총이 복원·정비를 마치고 16일 일반에 공개된다.
(재)경주화백컨벤션뷰로(이하 HICO)가 로컬관광 콘텐츠 발굴을 위해 ‘2022년 로컬 여행상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경주시는 제77주년 광복절을 맞아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을 전개했다.
경주시는 지난 12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민‧관‧군‧경 통합방위태세 확립을 위한 ‘3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개최했다.
경주시는 오는 17일부터 10월 14일까지 ‘대한민국 안전大전환을 위한 집중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자체 최초로 국제구호단체와 손잡고 개도국에 선진농업을 전파하고 농번기 일손을 돕는 ‘경주시 외국인 농업연수생 제도’가 순항 중이다.
경주시는 13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540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서울 등 수도권에 역대급 폭우를 뿌려 인명과 재산 피해를 입힌 비구름대가 남하한다고 한다. 이에 또 다른 피해가 발생하지 않을까 걱정스러운 마음이 든다. 반면에 이번 폭우로 위기에 처한 주변 이웃을 도운 ‘시민 영웅’들의 소식이 들려와 마음이 따뜻해지기도 한다. 위기가 닥쳤을 때 나보다 공동체의 이익을 위해 힘쓰는 분들을 보면 박수가 절로 나옴과 동시에 나를 되돌아보게 된다.
경주시는 12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461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 한전 kps(주)월성2사업처와 함께하는 2022 여름캠프 `우리 모두가 바라던 바다`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