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가 내년 11월 개통을 목표로 지난해 3월 착공한 제2금장교 조성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블루원은 지난 1일 부로 대대적인 조직개편과 인사이동을 실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예상되는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혁신경영과 ESG 경영기반을 구축했다.
경주시에서 5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022명(13,426번~14,447번)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농업기술센터는 지난 4일 제16회 경주농업대학 입학식을 개최했다.
경주시는 대기환경 개선과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주유소 유증기 회수설비 설치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경주시가 지속적인 인구 감소에 대응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경주시는 산내면 주민의 물 복지 실현을 위해 ‘산내면 광역상수도 확충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경주시는 지난 3일 납세자의 날을 맞아 지방재정 확충과 건전한 납세 풍토 조성에 기여한 재정확충기여자 10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성실납세자 200명에게는 상품권 5만원과 감사 서한문을 전했다.
경주시는 봄철 건조한 날씨와 등산객 증가, 영농활동 등으로 산불 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다음달 17일까지 ‘봄철 대형산불 특별대책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비옥한 토질 보전과 지속 가능한 친환경농업 육성 등을 위해 농가를 대상으로 유기질 비료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경주시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전국 66개 팀의 동계훈련팀을 유치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5일(토) 오전 9시 20분 경주향교 대성전에서 지역 유림인사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엄격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춘계 석전대제를 봉행했다.
경주시에서 4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925명(12,501번~13,425번)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국립공원공단 경주국립공원사무소(소장 박영준)은 올해 봄철 고온 건조한 날씨와 가뭄으로 경주지역 산불위험도가 높아짐에 따라 봄철 산불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매주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 전국한우협회 경주시지부는 4일(금) 오전 11시 경주 보문 화백컨벤션센터 3층 C홀에서 제7,8대 회장단 및 감사 이, 취임식을 개최했다.
한성익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기계시스템공학전공 교수가 한국연구재단 중견연구자지원사업에 선정됐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도민들이 부담 없이 공원을 방문할 수 있도록 3월 1일부터 입장요금 할인에 나서 지역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국립공원공단 경주국립공원사무소(소장 박영준)는 제2회 국립공원의 날을 맞이하여 경주국립공원 남산지구 삼릉에서 오는 7일까지 탐방객을 대상으로 국립공원의 날 주간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5일(토) 오전 9시 20분 경주향교에서 열리는 춘계향사에 참석한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4일 제20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를 마치고 “소중한 국민 주권 행사를 위해 사전투표에 꼭 참여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