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27일 경주 한수원 본사에서 국립수산과학원과 ‘연구 협력 및 기술 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하 센터)는 지난 26일(수)과 27일(목) 이틀간, 영덕 주민들이 대피해있는 영덕국민체육센터에서 무료급식을 제공했다.
경주시 황남동행정복지센터(동장 정경자)는 26일, 황남동 27개 통장 및 주민들과 함께 APEC 정상회의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황남동 일대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경주시 감포읍행정복지센터(읍장 이채우)는 26일 오후 2시, 감포읍 자생단체들과 함께 단체별 정비구역에서 봄맞이 환경정비 행사를 실시했다.
APEC 정상회의를 성공적으로 이끌 글로벌 시민 양성 교육 프로그램이 첫걸음을 내디뎠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26일 용강동 소재 식당에서 보훈단체와 간담회 및 오찬을 가졌다.
경주시가 관리감독자 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한 2025년 상반기 관리감독자 안전보건교육이 성황리 종료됐다.
경주시는 APEC 정상회의 개최에 대비해 외부 관광객들의 주요 진입 관문인 경주IC 일대에서 지난 26일,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주시가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지난 26일 손님맞이 선진시민의식 캠페인과 연계한 범시민 청결운동의 일환으로 장애인단체와 함께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지난 26일 동천동 일원에서 ‘2025년 APEC 정상회의’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클린데이 및 손님맞이 선진시민의식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생명 존중 문화를 확산하고 자살 예방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생명존중안심마을’ 사업을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경주시 황성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6일(수) 용황구획정리지역의 공지와 나대지, 도로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는 클린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 승진임용 내정자 명단(2025. 3. 26일 의결)
주낙영시장의 역할은 명확하다. 시민 모두의 편에서 문제를 바라보고, 이해관계자 간의 소통을 촉진하며, 상생의 길을 마련하는 것이다. 주 시장의 말처럼 "경주시는 어느 누구의 편도 아닌, 경주시민의 편"이라는 원칙이 현장에서 실천되려면 보다 적극적인 경청과 투명한 과정
경주시가 주최하고 (재)경주문화재단이 주관하는 경주 교촌마을의 브랜드 공연 ‘신라오기(新羅五伎)’가 지난 22일부터 교촌마을 광장에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가 최근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재학생을 위해 최대 100만원의 특별재난지원장학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정한송)은 26일(수) 보훈아너스클럽 김정석 위원 및 한마음봉사단과 함께 애국지사유족 김00(74세)님 가정에 긴급복지 주거환경개선사업 ‘미소드림하우스’를 실시했다.
경주시 외동읍행정복지센터(읍장 박준호)는 25일, 외동 제2일반산업단지 일원에서 민관이 함께하는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경주시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배경혜, 민간위원장 강경미)는 25일,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24가구를 대상으로 겨울 이불 세탁 및 배달을 지원하는 ‘원스톱세탁’ 사업을 실시했다.
경주시 안강읍 정연석 이장협의회장과 회원들은 25일, 의성군 산불 피해 주민과 대응 인력을 돕기 위해 의성군을 방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