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가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이하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저소득층 수선유지급여 위‧수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경주시가 포항의료원과 연계해 지역 의료취약지역 10개 마을을 선정해 2025년 ‘찾아가는 행복병원’ 운영을 시작한다.
경주시는 지난달 17일부터 4월 2일까지 지역 해빙기 취약 시설 113곳을 대상으로 안전 점검을 실시한다.
경주시는 산림청, 경상북도와 합동으로 지난 11일 소나무재선충병 피해지역인 신평동 일대를 점검했다.
경주시는 올해 1분기 캄보디아 출신 외국인 계절근로자 156명을 선발해 농촌 인력난 해소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라고 12일 밝혔다.
경주시는 12일 청사 내 알천홀에서 주낙영 시장 주재로 국소본부장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국비 지원 건의사업 보고회’를 열었다.
제79대 경주경찰서장에 양순봉 총경(54세)이 취임했다.
경주교도소 사회복귀과는 지난 10일(월) 중증장애인거주시설 ‘경주푸른마을’에서 모범수형자, 직원, 교정위원과 경주푸른마을 직원이 함께하는 보라미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최경희)은 11일, 경주시보건소(소장 진병철)와 포항의료원(원장 박성민)의 지원으로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의 건강권 보장을 위한 ‘찾아가는 행복병원’ 행사를 진행했다.
국립공원공단 경주국립공원사무소(소장 김창길)는 '경주국립공원 시민대학 16기'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상북도교육청 경주한국어교육센터(교육장 황영애)는 10일 경주 소재 각급학교의 위탁학생 47명과 입소식을 가졌다.
경주소방서(서장 송인수)는 지난달 25일 문무대왕면 소재 문무대왕1터널에서 발생한 전기차 화재 현장에서 투철한 시민정신으로 소중한 생명을 구한 김동현 씨에게 소방서장 감사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광진건설(대표 임준영)은 지난 6일 월성동 지역 내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200만원 상당의 국수 63박스를 기부했다.
경주시가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2025년도 드림스타트’ 신규 대상 아동을 집중 발굴한다고 11일 밝혔다.
경주시는 10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무장애도시조성위원회 회의 및 위촉식을 가졌다.
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 부설 제41기 노인대학 입학식이 11일 웨딩파티엘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경주시는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지역 취약계층 아동을 돕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12억원 후원금 약정식’을 가졌다.
경주시가 지역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돕는 ‘2025년 경주 우수제품 온라인 플랫폼 판로지원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경주시가 10일 청사 내 대회의실에서 ‘제6기 경주시 홍보자문위원회’ 위촉식을 가졌다.
경주시가 경북도 내 최초로 신체적 제약으로 여행에 어려움을 겪는 자들을 위해 이동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