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센터장 한진억)는 지난 7일 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통·번역 활동가 위촉식을 가졌다.
경주시가 한부모 가족의 든든한 동반자로 나선다.
경주시보건소는 임산부의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돕기 위해 아가튼튼행복맘 임산부 프로그램을 지난 7일부터 11월까지 매월 운영한다.
경주시 청소년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지난 8일 경기 수원 경기아트센터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 특별한 음악 체험활동을 진행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경주에서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이하 에이펙) 제1차 고위관리회의 지원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사)신라문화원(원장 진병길)의 '2025년, 경주문화유산해설사 양성교육'이 지난 6일 개강해 첫 강의를 시작했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가 매월 소개하는 ‘사진으로 만나는 경북 여행’ 시리즈의 3월 추천 장소로 청도를 선정해 프로방스와 신화랑 풍류마을 그리고 청도 미나리를 소개했다.
경주에서 행정안전부 주관 2025년 자원봉사 온기나눔 워크숍이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경주 코모도호텔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경주시는 전정숭 대경안전컨설팅㈜ 대표가 경주사랑기부금 개인 최고 한도액인 2000만 원을 기부해 올해 고액기부자 2호에 이름을 올렸다고 9일 밝혔다.
경주시가 5억 4000만 원 예산을 들여 올해도 중소‧중견기업 근로자에게 기숙사 임차비를 지원한다.
경주시가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와 함께 APEC 정상회의를 앞두고 이달 말부터 ‘경주 APEC 시민대학’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경주시는 리차르다스 슐레파비치우스 주한 리투아니아 대사가 경주를 찾아 주낙영 시장을 예방하고, 경주시 공공하수처리장을 찾아 물정화기술을 견학했다고 9일 밝혔다.
경주시가 ‘수도급수 조례 시행규칙’ 정비를 위해 개정안을 입법예고하고 오는 18일까지 시민 의견을 수렴한다고 9일 밝혔다.
경주시가 ‘더 큰 경주! 더 나은 미래! 2025년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간담회’를 지난달 28일 양남면을 끝으로 마무리했다.
산림 내 흡연행위 등 불법행위 적발 시 과태료를 부과하는 등 강력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국립공원에서 흡연행위를 하는 경우 자연공원법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간호대학(학장 백설향)이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2024년도 간호대학 실습교육 지원사업'에서 우수 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3월부터 ‘V-컬러링북’ 책자 제작활동 재개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하 센터)는 3월부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V-컬러링북’ 책자제작활동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주)과 (재)경주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는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으로 매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베스트셀러<디즈니 인 콘서트>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다음달 30일(수)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 무대에 선보인다.
경주시 천북면행정복지센터(면장 류시출)는 지난 6일, 천북면 직원들과 체육회·청년회 회원 등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지소리지, 물천리 도로변 일대에서 새봄맞이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신한토건주식회사(대표 정성훈)는 지난 6일, 경주시 월성동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130만원 상당의 라면을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