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새해 첫날 입장객 이벤트를 열고 첫 번째 방문객 10명에게 올 한해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한 연간 회원권과 텀블러 등을 선물로 증정했다.
2020년 경자년(庚子年)에 경주시의 시책과 제도가 다양한 분야에서 새롭게 시작되고 달라진다.
2020년 경자년(庚子年) 첫날인 1일 신라 천년고도를 지켜온 강한 기운이 서려있는 경주 동해바다에는 붉게 떠오른 새해 일출을 보며 소망을 비는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천년고도 경주의 새로운 천년 도약과 국태민안을 기원하는 ‘제야의 종 타종식’이 31일 신라대종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실제로 이 회사는 2자녀까지의 자녀 대학등록금 및 3자녀까지 고교까지의 학비 전액, 영유아 교육비, 출산 축하선물(분유2박스), 가족수당 등 다양한 가족우대 복지정책이 있다. 뿐만 아니라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임신기 근로시간 단축제도 및 육아 휴직을 시행했고, ‘임신기 휴직 제도’ 등의 모성보호제도를 갖추고 있다. 이러한 여성근로자 우대정책 덕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경영학부 이유경 교수가 지난 27일 서울 국제무역센터에서 개최된 (사)한국무역학회 2019년 동계학술대회에서 학술대상을 수상했다.
김석기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경북경주)이 31일(화) 오전 서울 여의도국회에서 자유한국당 총선 승리를 위한 인재영입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됐다.
국립경주박물관(관장 민병찬)은 관람객들에게 더 나은 야간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옥외 조명 개선공사를 지난달 1일부터 지난 30일까지 시행했다.
경주월드(대표 최건환)에서는 30일 보덕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연말연시를 맞아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양남면 하서2리(이장 한상문)는 30일(월) 마을기업 양남주식회사의 개소식을 가졌다.
경주시 내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용환, 민간위원장 김경태) 내사랑복지단은 30일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을 했다.
경주시 성건동 청년회(회장 김동철)는 지난 29일 웨딩파티엘에서 성건동 청년회 제23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대한불교 선종회 수복사(주지 심인스님)는 30일 여러 신도들과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라면 50박스를 건천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명륜진사갈비 경주안강점(사장 황수민)에서는 30일 안강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10kg 40포를 기탁했다.
지난 26일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회는 경주시 소재 켄싱턴리조트에서 회원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 사업평가대회 및 자유수호 안보강연회’를 개최했다.
경주시는 우양산업개발(주) 힐튼경주(대표이사 조영준)에서 31일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홍덕산업(주)(대표이사 주종대)에서 31일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경주시는 지난 10월 1일부터 3개월간 지방세와 세외수입 체납액 일소를 위해 체납징수기동반(시민행복 UP - Tax 다운 Avengers)이 경주시 전역에 체납자 2만여 가구를 방문해 체납세 납부를 위해 함께 고민하고 문제를 해결했다.
경주시(시장 주낙영)와 (사)한국경주개동경이보존협회(이사장 이풍구)는 30일 경주개동경이 보호육성 대행 용역 협약서 체결식을 가졌다.
경주시는 지난달 27일부터 이번달 23일까지 2019년도 4분기 관내 수산물 및 정수장 식수 등에 대한 방사능 분석을 시행한 결과 전 품목, 식품 중 방사능 허용기준 ‘만족’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