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단체가 동·서 화합을 위한 2019 제야의 종 타종 행사를 대형화면을 통해 이원 생중계로 동시에 실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한국농어촌민박협회 경주지회는 26일 회원들의 뜻을 모아 200만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서라벌도시가스(대표이사 조항선)에서 26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이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2천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 서포터즈위원회에 기탁했다.
경주시는 (사)전국한우협회 경주시지부(지부장 김영일)에서 26일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26일 황성신문(주)(대표 최남억)에서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1,021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8월 26일부터 진행된 하반기 교육을 마무리했다. 하반기에 취미․교양․정보화․건강강좌 39강좌를 개강해 총 1,131명의 수강생을 배출했으며 어르신들을 위한 문화·복지 서비스 제공에 중심역할을 하고 있다.
경주시는 지난 23일 도로명주소위원회를 개최해 황성공원 일원의 도로를 기존 ‘용담로’에서 ‘황성공원로’로 변경했다.
원자력 산업을 비롯한 산업현장에 특화된 전문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설립된 ‘원전현장인력양성원(원장 신우섭, 이하 양성원)’이 6개월간의 1기 교육과정 운영 결과, 현재 집계결과 55명의 교육수료생 중 자격취득율 85%, 취업률 65%(원전관련업체 50%, 일반업체 50%)의 성과를 거둬 청년 일자리의 산실로서 당당한 첫발을 내딛었다.
경주시 민선초대체육회장 입후보예정자들은 26일 경주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체육회장 선거에 공명선거를 다짐하는 결의를 했다.
경주의 원도심, 6070세대들의 수학여행 속 기억의 첫 페이지를 장식하는 중부동과 황오동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해오름동맹 원자력혁신센터 대학 R&D 협력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위덕대학교 ‘스포츠문화마케팅을 통한 한수원의 CSR전략 연구 사업팀(연구책임자: 박진기 교수, 연구원:박상윤 교수, 박지민 연구원, 정다은 연구원)은 지난 24일 경주코모도호텔 계림홀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경주소방서(서장 이창수)는 최근 발생하고 있는 폐기물 화재와 관련해 화재를 예방ㆍ대응하고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26일 경주시청, 경주경찰서, 민간 NGO 단체 등 유관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보덕동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윤종학) 회원 20명은 24일 지역 경로당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라면(40만원 상당)을 보덕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경주시 현곡면 센트럴푸르지오아파트 경로당(회장 윤혜경)개소식이 지난 23일 입주민과 어르신들을 모신 가운데 아파트 단지 내 경로당에서 개최됐다.
수암조계종 수암사경주문화원(포교원, 원장 김수현)은 연말을 맞아 지난 23일 외동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주변의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3백만원 상당의 양곡(10kg) 100포를 기탁했다.
㈜바이크원(대표 김만석)은 지난 24일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경주시 ‘성건동행복발전소’(성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별칭)에 기탁했다.
경주시 양북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상옥), 새마을부녀회(회장 이말선)는 지난 24일 양북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60만원을 기탁했다.
성탄절을 앞둔 지난 24일, 충효교회 김춘삼 목사와 교인들은 경주시 선도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쌀 20kg 20포와 라면 80박스(24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경주시 외동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국제로타리클럽 3630지구 경주외동로타리클럽(회장 김영우, 회원 70여명)의 후원으로 지난 24일 외동읍 지역의 미등록경로당 8개소에 전자제품과 생필품 등(300만원 상당)을 직접 방문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