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산내면에 위치한 두 바퀴로 가는 자동차(대표 김진섭)는 22일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라면 100박스(165만원 상당)를 산내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시 문무대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곽석윤)는 22일 첫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새해 첫 사업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설 선물을 전달했다.
경주시 강동면 소재 주식회사 승헌(대표 김진욱)은 22일, 설 명절을 앞두고 강동면 행정복지센터에 유과 250박스(10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경주시 감포읍행정복지센터(읍장 이채우)는 22일, 오상도 시의원과 자생단체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설맞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울산.포항 3개 도시 상생협력의 중심축이 될 해오름동맹광역추진단(이하 추진단)이 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 내 사무실 새단장을 마치고 23일 공식 출범식을 가졌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23일 중앙시장을 방문해 설 명절 물품을 구매하며 상인들의 어려움을 청취하고 격려했다.
경주시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화랑마을 화백관에서 진행된 ‘청소년합창단 겨울 음악캠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경주시 보건소와 경주 전통시장 상인회는 21일과 22일 이틀간 성동시장과 중앙시장에서 ‘APEC 감염병 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경주화랑마을은 위덕대학교와 지역 발전 및 관학 협력체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경주시가 설 명절을 맞아 깨끗한 산업단지 환경 조성을 위해 지난 22일 외동 구어2산단 일원에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시가 설 연휴 진료 공백을 대비해 비상진료기관 및 휴일지킴이 약국을 지정·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경주시가 설 명절을 맞아 시민과 귀성객에게 쾌적한 도시환경 제공을 위해 대대적인 환경정비에 나선다.
경주시는 ‘2025 APEC 정상회의’를 앞두고 지역 전통시장 시설을 개선하고 상인 대상 교육을 진행하는 등 정비사업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경주시가 지난 2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분산에너지 포럼을 개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혁신형 SMR(i-SMR)의 유럽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노르웨이와 스웨덴의 민간 SMR(소형모듈원자로) 개발사들과 새로운 협력 체계를 마련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송인수)는 22일 119아이행복 돌봄터 물품 전달식 및 간담회를 실시했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김지현)은 22일(수) 포항연탄은행(대표 유호범)과 협업하여 국가유공자를 위한 ‘모두의 보훈 밥상’ 행사를 진행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22일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전 사업장을 대상으로 ‘위험성 평가 Feedback 실천 행사’를 개최했다.
한전 경주지사 사회봉사단(경주지사장 김유용, 노조위원장 최정우)이 22일 새해 설 명절을 맞이하여 경주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이용하는 ‘경주기운차림식당(후원회장 이흥구)’을 방문해 나눔과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정석호)는 22일 ‘2025 설맞이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