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박재홍)에서는 지난달 29일 안강읍 육통1리 경로당에서 마을주민을 70여명을 대상으로 생명사랑 마을조성 사업평가회 ‘고맙습니데~이’를 진행했다.
경주시는 3일 (주)남경엔지니어링(대표이사 윤태열)에서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이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3백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 서포터즈위원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박재홍)에서는 지난달 27일 해뜰종합식품 체험관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진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날씨가 추워지는 이때에는 겨울나기를 걱정해야 하는 이웃이 적지 않다.
경주시는 3일 수산자원 회복 및 어업인 소득 증대를 위해 양북면 봉길어촌계, 양남면 죽전, 수렴, 지경어촌계 마을어장 4개소에 어린 해삼 43만 2000마리를 방류했다.
경주시는 저소득·취약계층의 생활이 더욱 어려워지는 겨울철을 맞아 부시장을 총괄단장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단을 구성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차성수)은 2일 경주 보문단지 드림센터에서 ‘2019 KORAD 동반성장 윈윈투게더’를 개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4일 오후2시 화랑마을에서 열리는 ‘제5회 ‘Univer+City’ 대학과 도시의 상생발전 포럼’에 참석한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2일(월) 공사 대회의장에서 지역주민 및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영과정에서 주민참여와 소통확대를 위한 혁신경영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일본 내 대표적인 ‘친한파’ 거물급 정치인사인 하토야마 유키오(72) 전 일본 총리가 지난 30일 경주엑스포를 방문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지난달 29일 경주 외동중학교에서 다문화가정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다문화집현전’을 진행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오는 4일 경주 화랑마을 기파랑관에서 ‘제5회 유니버+시티(Univer+City) 대학과 도시의 상생발전 포럼’을 개최한다.
육군 제7516부대 제1대대 장병들과 경주시 동천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은 지난달 29일 지역의 소금강경로당을 찾아 환경정비 등 자원봉사를 했다.
경주시 용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임영석) 위원들과 용강동장은 지난달 29일, 더욱 움츠리게 되는 겨울철이 다가옴에 따라 온정을 나누기 위해 소외된 이웃을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경주시 외동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대형)는 지난달 27일 읍민과 함께 하는 ‘외동읍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겸 겨울 음악회’를 외동 읍민체육회관에서 지역주민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경주시 감포읍행정복지센터는 지난달 29일 아름다운 감포읍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감포읍 주민자치위원회 회원 15명과 함께 감포읍 달방고개에 꽃댕강나무 700본을 심는 등 소공원을 조성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은 지난달 30일(토) 부설영재교육원 산출물 발표회 및 수료식을 개최했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김유문)은 지난달 30일(토) 6.25참전유공자, 포항고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6.25 전적지 순례행사'를 실시했다.
경주시 징수과 자원봉사단원과 체납징수기동반원들은지난 30일 동천동 소재 무료급식소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는 ㈜현대기전(회장 백수활)에서 2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