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토마토연합회(회장 이유근)와 경주시원예조합법인(대표 배진광)은 6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피해의 신속한 회복과 안정적인 예방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격리자 및 의료진, 봉사자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면역력 제고를 위해 지난겨울 동안 공들여 가꾼 토마토 250상자를 기탁했다.
경주시는 (주)신라명가(대표 남교태)에서 6일 경주시 보건소를 방문해 격려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문호)는 지난 6일부터 3일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애쓰고 있는 경주시보건소와 드라이브스루 선별진료소(현곡면 소재) 의료진에게 도시락 500개를 전달했다.
경주시농업기술센터는 사과와 배나무에 발병 시 큰 피해를 초래하는 과수화상병의 청정지역을 사수하고자 동계예찰 및 지도에 총력을 기울인다.
경주시는 오는 10월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경주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48회 신라문화제’의 송공 개최를 위한 콘텐츠 공모에서 최우수 1점, 우수상 2점, 장려상 4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가 6일 대구·경북(TK) 지역의 현역 의원 7명을 줄줄이 컷오프(공천 배제)한 가운데 대구.경북의 결과를 발표했다.
경주시는 6일(금) 오후 6시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1명(18번)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경주소방서(서장 이창수)는 경북지역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건천남·여 의용소방대의 훈훈한 봉사소식을 밝혔다.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은 6일(금) 오후 3시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 추가 지정 관련 특별 담화문을 발표했다.
경주시 산내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회장 박태일, 이순순)는 5일 관내 주요 다중이용시설에 대해 집중적으로 코로나19 방역소독을 실시했다.
경주시 안강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남수)는 5일 코로나-19의 지역 감염을 차단하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우방·한동 상가 일대에서 방역소독을 실시했다.
경주시 성건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석호)는 5일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직접 전파를 차단하기 위해 민원실 창구에 투명 보호창을 설치했다.
경주시 안강읍 민간단체 ‘국제로타리 3630지구 안강로타리클럽’(회장 최재철)은 5일 코로나19 확산으로 경기가 위축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읍에서 실시하는 코로나19 예방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5일 손세정제 100개를 전달했다.
경주시 동경주새마을금고(이사장 임병식)는 5일 양북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0백만원을 기탁했다.
경주경찰서(서장 박찬영)에서는 경주시에 체류하고 있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활동에 나섰다.
경주토목설계협의회(회장 김준태 및 회원 일동)에서 5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관련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경주시산림조합(조합장 신용덕)에서 5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특별모금’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생활개선경주시연합회(회장 이영희)에서는 5일 경주시 희망복지지원팀으로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고자 경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최정화)에게 전달식을 가졌다.
전국한우협회 경주시지부(지부장 김영일 및 회원 일동)에서 5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연일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유아보육 전담 어린이집에 다양한 미담사례로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