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보건소 치매안심센터는 지난달 23일부터 시민을 대상으로, 지역주민에게 접근성이 높은 공공기관 및 지역시설에 전단지 배부 및 포스터 부착을 통한 치매파트너 양성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경주시농업기술센터는 지역 농업일꾼 양성과 귀농귀촌인 안정정착 및 행복 농촌을 위한 경주농업대학 신입생을 모집한다.
경주시는 2일 새해 업무시작에 앞서 황성공원 내 충혼탑을 찾아 분향과 신년참배를 하고 경자년 새로운 미래 경주 발전을 각오를 다졌다.
경주시는 2일 청렴 실천 결의와 함께 시무식을 갖고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겨울방학을 맞아 안동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겨울방학 특별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은 3일(금) 오전 11시 더케이호텔에서 열리는 2020 신년인사회에 참석한다.
경주시가 지난달 31일 신라대종공원에서 개최한 ‘2020 경자년 새해맞이 재야의 종 타종식’에 500명이 참가한 시민합창단 프로그램에 경주발전연구회 및 학교학생들 150명이 합류해 단체로서는 최다 참가를 기록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3일 오전 11시 보문 더케이호텔 거문고홀에서 열리는 ‘2020년 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에 참석한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새해 첫날 입장객 이벤트를 열고 첫 번째 방문객 10명에게 올 한해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한 연간 회원권과 텀블러 등을 선물로 증정했다.
2020년 경자년(庚子年)에 경주시의 시책과 제도가 다양한 분야에서 새롭게 시작되고 달라진다.
2020년 경자년(庚子年) 첫날인 1일 신라 천년고도를 지켜온 강한 기운이 서려있는 경주 동해바다에는 붉게 떠오른 새해 일출을 보며 소망을 비는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천년고도 경주의 새로운 천년 도약과 국태민안을 기원하는 ‘제야의 종 타종식’이 31일 신라대종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실제로 이 회사는 2자녀까지의 자녀 대학등록금 및 3자녀까지 고교까지의 학비 전액, 영유아 교육비, 출산 축하선물(분유2박스), 가족수당 등 다양한 가족우대 복지정책이 있다. 뿐만 아니라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임신기 근로시간 단축제도 및 육아 휴직을 시행했고, ‘임신기 휴직 제도’ 등의 모성보호제도를 갖추고 있다. 이러한 여성근로자 우대정책 덕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경영학부 이유경 교수가 지난 27일 서울 국제무역센터에서 개최된 (사)한국무역학회 2019년 동계학술대회에서 학술대상을 수상했다.
김석기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경북경주)이 31일(화) 오전 서울 여의도국회에서 자유한국당 총선 승리를 위한 인재영입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됐다.
국립경주박물관(관장 민병찬)은 관람객들에게 더 나은 야간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옥외 조명 개선공사를 지난달 1일부터 지난 30일까지 시행했다.
경주월드(대표 최건환)에서는 30일 보덕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연말연시를 맞아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양남면 하서2리(이장 한상문)는 30일(월) 마을기업 양남주식회사의 개소식을 가졌다.
경주시 내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용환, 민간위원장 김경태) 내사랑복지단은 30일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을 했다.
경주시 성건동 청년회(회장 김동철)는 지난 29일 웨딩파티엘에서 성건동 청년회 제23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