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축사협회 경주지역 건축사회(회장 최규식) 회원 일동은 지난 27일 개최한 경주지역 건축사회 이‧취임식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경주시에 기탁했다
경주시농업기술센터는 2020년 새해를 앞두고 내년 한 해 농사 준비가 한창이다.
경주시 농업기술센터가 기관 종합평가 및 각종 평가에서 젊은 지도사들의 연이은 수상으로 경주시 농업의 위상을 한층 높이고 있다.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기업지원 활성화’를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기업고충 선제적 해결로 기업과 행정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기업지원 행정에 주력해 제조업 침체 위기와 경기악화 국면의 돌파구를 찾겠다는 각오다.
경주시는 지난 태풍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수해복구 사업과 주민숙원사업을 조기 추진해 지역 내수 경기 진작과 일자리 창출에 전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경주중고 323 전국 동기회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28일(토) 오후 6시 30분 경주웨딩파티엘에서 성황리에 열려 단합된 힘을 과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31일 오후 11시 신라대종공원에서 열리는 ‘2019 제야의 종 타종식’에 참석한다.
경주소방서 김옥이 예방안전과장, 이상복 구조구급과장이 27일 대회의실에서 명예로운 정년퇴임식을 가졌다.
김흥회 행정. 경찰공공학부 교수, 류완하 미술학과 교수, 이영경 조경학과 교수가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 최종후보자로 이사회에 추천됐다.
존경하는 경주시민 여러분! 희망찬 경자년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 지는 복된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며, 지난 한해 동안 어려운 가운데도 시의회가 활기찬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경주시의회에 보내주신 시민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4년 만에 국내에서 열린 ‘2019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500억 원이 넘는 직. 간접 경제효과를 내며 지역 관광 활성화를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경주시 외동읍 이장협의회(회장 강기순, 회원 33명)에서는 지난 26일 국수 100박스(삼백만원 상당)를 외동읍에 있는 경로당 79개소에 전달해 추운 겨울 따뜻한 사랑을 나눴다.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지난 26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20㎏ 30포(150만원 상당)를 보덕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회(회장 한영훈)는 지난 26일 켄싱턴 리조트에서 주낙영 경주시장, 윤병길 경주시의회의장, 경주시 자유총연맹 회원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사업평가대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건천읍 방내리에 위치한 경부고속도로의 휴게소인 건천휴게소와 주유소는 지난 26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연탄 600장을 배달했다.
경주시 중부동 소재 탑마트 동부점에서는 지난 26일 150만원 상당의 양곡 50포(10㎏)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중부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시 성건동은 지난 26일 연말을 맞아 지역의 경로당 8개소 및 아란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어르신들 건강과 아이들의 겨울활동 등을 살폈다.
경주시 현곡면 온정회(회장 이희대)는 지난 24일 비수급 빈곤층, 독거노인, 복지사각지대, 장애인 등 22세대를 방문해 시가 300만원 상당의 쌀, 라면, 휴지 등 생필품을 전달해 추운 날씨를 녹이는 훈훈한 온기를 나눴다.
(재)송죽의료재단 으뜸요양병원(이사장 홍태준)에서 지난 26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이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1,00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 서포터즈위원회에 기탁했다.
신흥인쇄광고사(사장 조강식)에서 26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이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20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 서포터즈위원회에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