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황성동 버드나무 봉사회(회장 최우석)는 2024년 동안 지역 관내 한부모가정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복지사각지대 아동 5가구에 매월 5만원씩 총 300만원을 지원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경주시 (㈜풍산안강사업장(부사장 이호동)과 안강읍장학회(회장 이만재)는 지난 18일(수) 지역의 고교생과 대학생 등 52명에게 총 3,300만원 규모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경주시 안강읍 이장협의회는 지난 20일(금) 지역 이장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 및 문화역사탐방을 진행했다.
경주시 탑마트 안강점(점장 허민) 직원들은 지난 20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윤병록)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쌀 500kg을 기부하며 나눔의 마음을 전했다.
경주시 안강농협 주부대학총동창회(회장 최성자)는 지난 20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윤병록)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 210만 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안강농협 농가주부모임(회장 정태자)은 지난 20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윤병록)를 방문해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한 백미 480kg을 기부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경주시 성건동 통장협의회(회장 손영숙)는 지난 20일, 연말을 맞아 성건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희망2025 나눔 캠페인’에 성금 100만 원을 기부하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경주시 선도동 고란마을의 청년회, 부녀회, 자율방범대가 지난 20일 선도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롤휴지(12롤) 54팩과 치약(5개입) 45팩 등 8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부하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경주시 불국동에 위치한 구정교회가 지난 20일 불국동행정복지센터에 생필품 세트 45박스를 기탁하며 지역사회의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경주월드(주)(대표 정원기)는 지난 20일(금),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5 나눔캠페인에 성금 2천만 원을 전달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경주시 보덕동 북군동펜션마을번영회(회장 장관태)와 북군동부녀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8일(수), 총 130만 원의 성금을 보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경주시 건천읍 새마을협의회(회장 서정태)와 부녀회(회장 박정희)는 연말연시를 맞아 이웃돕기 성금 50만 원을 건천읍행정복지센터(읍장 황훈)에 기탁했다.
박귀룡 작가가 22일 오후 3시 경주 웨딩파티홀에서 데뷔작 "몽땅연필의 꿈" 에세이집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하우스오브초이’는 자연유산의 미래적 가치를 조명해 사람의 마음과 일상을 윤택하게 하는 문화적 삶의 지속 가능성을 지지해 나가며 역사와 전통을 중심으로 더 가치있는 상생의 삶을 만들어 가는 것을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거듭 성장해 나가고 있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23일 경산시청 별관 회의실에서 ‘빅데이터로 본 경산관광’사업 결과보고회를 가졌다고 전했다.
경주시의회(의장 이동협)는 20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실시한 ‘2024년도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2등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경주시와 신협중앙회가 문화유산 보전과 가치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23일 시청 부시장실에서 가졌다.
경주시가 외동지역 주민 복합문화시설 조성을 위한 첫발을 내디뎠다.
경주 안강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2일 청소년운영위원회 ‘품앗이’와 함께 청소년 연말 특별프로그램 ‘청소년들의 빛나는 연말’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경주시는 지난 22일 오후 7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열린 제5회 경주시 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